Bennigans 베니건스 브랜드분석및 베니건스 현재 marketing 전술분석과 베니건스 marketing 전술 제안 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3 13:51
본문
Download : Bennigans 베니건스 브랜드분석및 베니건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과 베니건스 마케팅전략 제안 PPT (발표스피치대본포함).pptx
Bennigans 베니건스 브랜드분석및 베니건스 현재 marketing 전술분석과 베니건스 marketing 전술 제안 PPT (발표스피치대본포함)
레포트/경영경제
Bennigans 베니건스 브랜드분석및 베니건스 현재 marketing 전술분석과 베니건스 marketing 전술 제안 PPT (발표스피치대본포함)
_SLIDE_1_
Bennigan’s Marketing strategy
_SLIDE_2_
INDEX
01. 베니건스자사analysis
베니건스 소 개
문제점(問題點) 및 원인(原因)
베니건스의 현재 마케팅strategy (4P)
02. 베니건스 경쟁사analysis
03. 소비자analysis & 목표(goal)
04. 베니건스 새로운 마케팅strategy제안 5P
PRICE
PEOPLE
PRODUCT
PROMOTION
PLACE
05 conclusion(결론)
_SLIDE_3_
01.베니건스자사analysis
Bennigan’s
_SLIDE_4_
베니건스 소 개
자사analysis
소비자analysis&목표(goal)
새로운 strategy
01
02
03
04
1970년 미국에서 창립된 패밀리 레스토랑
1995년 롸이즈온과 제휴하여 한국 진출,
2000년대 초까지 성공적 행보
아웃백과 빕스의 성장세로 산업 내 4위 추락
2009년 본사 파산하며 바른손으로 소유권 이전, 타겟 다각화하며 재기 발판 마련
경쟁사analysis
_SLIDE_5_
자사analysis
01
02
03
04
브랜드명
2006
2007
2008
2009
2xxx
2xxx
아웃백
-
8
1.9
0
2.9
16.6
빕스
-
12.5
-3.7
2.4
4.3
9.6
TGIF
-
-15.4
-44.1
2.4
0.8
16.5
베니건스
-
-14.7
10.0
-19.3
-25.2
26.3
세븐스프링스
-
-
-
0.5
21.1
22.2
애슐리
-
-
-
-
-
12.1
업계전체
-
2.1
-3.1
-2.8
30.7
14.1
매출성장률 % (추정치)
매출액
지속적인 점유율 하락
2008년 아웃백의 1/3 수준
2xxx년 아웃백의 1/5 수준
2007년 2009년 급락
문제점(問題點) 및 원인(原因)
소비자analysis&목표(goal)
새로운 strategy
경쟁사analysis
_SLIDE_6_
자사analysis
01
02
03
04
문제점(問題點) 및 원인(原因)
낮은 인지도와 접근성
모호한 브랜드 컨셉 …(skip)
_pptx_01.gif)
_pptx_02.gif)
_pptx_03.gif)
_pptx_04.gif)
_pptx_05.gif)
_pptx_06.gif)
Bennigans 베니건스 브랜드분석및 베니건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과 베니건스 마케팅전략 제안 PPT (발표스피치대본포함) , Bennigans 베니건스 브랜드분석및 베니건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과 베니건스 마케팅전략 제안 PPT (발표스피치대본포함)경영경제레포트 , Bennigans 베니건스 브랜드 베니건스 현재 마케팅전략과 베니건스 마케팅전략 제안 PPT 발표스피치대본포함
Download : Bennigans 베니건스 브랜드분석및 베니건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과 베니건스 마케팅전략 제안 PPT (발표스피치대본포함).pptx( 27 )
Bennigans,베니건스,브랜드,베니건스,현재,마케팅전략과,베니건스,마케팅전략,제안,PPT,발표스피치대본포함,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