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코오롱스포츠마케팅,코오롱스포츠전략(strategy),코오롱스포츠分析(분석),아웃도어브랜드,아웃도어마케팅,아웃도어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8 10:13
본문
Download : 코오롱스포츠,코오롱스포츠마케팅,코오롱스포츠전략,코오롱스포츠분석,아웃도어브랜드,아웃도어마케팅,아웃도어시장,아웃도어시장마케팅,노스페이스,노스페이스비교.pptx
코오롱스포츠,코오롱스포츠마케팅,코오롱스포츠전략,코오롱스포츠,아웃도어브랜드,아웃도어마케팅,아웃도어시장,아웃도어시장마케팅,노스페이스,노스페이스비교,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Download : 코오롱스포츠,코오롱스포츠마케팅,코오롱스포츠전략,코오롱스포츠분석,아웃도어브랜드,아웃도어마케팅,아웃도어시장,아웃도어시장마케팅,노스페이스,노스페이스비교.pptx( 52 )
코오롱스포츠,코오롱스포츠마케팅,코오롱스포츠전략,코오롱스포츠분석,아웃도어브랜드,아웃도어마케팅,아웃도어시장,아웃도어시장마케팅,노스페이스,노스페이스비교 , 코오롱스포츠,코오롱스포츠마케팅,코오롱스포츠전략,코오롱스포츠분석,아웃도어브랜드,아웃도어마케팅,아웃도어시장,아웃도어시장마케팅,노스페이스,노스페이스비교경영경제레포트 , 코오롱스포츠 코오롱스포츠마케팅 코오롱스포츠전략 코오롱스포츠 아웃도어브랜드 아웃도어마케팅 아웃도어시장 아웃도어시장마케팅 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비교
코오롱스포츠,코오롱스포츠마케팅,코오롱스포츠전략(strategy),코오롱스포츠分析(분석),아웃도어브랜드,아웃도어마케팅,아웃도어시장,아웃도어시장마케팅,노스페이스,노스페이스비교
코오롱스포츠,코오롱스포츠마케팅,코오롱스포츠전략(strategy),코오롱스포츠分析(분석),아웃도어브랜드,아웃도어마케팅,아웃도어시장,아웃도어시장마케팅,노스페이스,노스페이스비교
_SLIDE_1_
목차
Ⅰ. 기업 紹介 및 선정 이유
1. 기업紹介
2. 선정이유
Ⅱ. 외부analysis
1. 시장environmentanalysis
2. 소비자 analysis
3. 경쟁사analysis
Ⅲ. 내부analysis
1. SWOT analysis
2. 4P analysis
Ⅳ. 전략(戰略) 제안
1. STP analysis
2. marketing 전략(戰略) 제안
_SLIDE_2_
01 기업 紹介 및 선정 이유
_SLIDE_3_
기업紹介 및 선정이유
Your best way to nature
자연, 인간, 그리고 모험
진정한
전통주의
최상의
제일주의
혁신의
혁신주의
Outdoor life
의 선두자
자연과의
교감
최고의 품질
지향
첨단과학
기술주의
CONCEPT
코오롱 스포츠는 시대를 초월한 영원한 테마인
자연과 인간의 교감에 충실한 아웃도어 의류 상품의
본질을 실현하려고 노력하는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_SLIDE_4_
아웃도어시장은 2006~2007년을 기...
_SLIDE_1_
목차
Ⅰ. 기업 紹介 및 선정 이유
1. 기업紹介
2. 선정이유
Ⅱ. 외부analysis
1. 시장environmentanalysis
2. 소비자 analysis
3. 경쟁사analysis
Ⅲ. 내부analysis
1. SWOT analysis
2. 4P analysis
Ⅳ. 전략(戰略) 제안
1. STP analysis
2. marketing 전략(戰略) 제안
_SLIDE_2_
01 기업 紹介 및 선정 이유
_SLIDE_3_
기업紹介 및 선정이유
Your best way to nature
자연, 인간, 그리고 모험
진정한
전통주의
최상의
제일주의
혁신의
혁신주의
Outdoor life
의 선두자
자연과의
교감
최고의 품질
지향
첨단과학
기술주의
CONCEPT
코오롱 스포츠는 시대를 초월한 영원한 테마인
자연과 인간의 교감에 충실한 아웃도어 의류 상품의
본질을 실현하려고 노력하는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_SLIDE_4_
아웃도어시장은 2006~2007년을 기점으로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추세
아웃도어 시장에서 2위 코오롱스포츠가 업계 1위로
도약할 수 있는 역량이 있다고 판단
marketing 전략(戰略) analysis을 통해 업계 1위 노스페이스를 넘기 위한
전략(戰略) 과 향후 지속적인 경쟁우위와 더 큰 성장을 위한 대안을 모색
기업紹介 및 선정이유
_SLIDE_5_
02 외부analysis
_SLIDE_6_
외부environment analysis- 시장environmentanalysis
매년 24.3%씩 성장하는 아웃도어시장
전체 의류시장 년 平均(평균) 성장률은 2.7%
아웃도어 시장은 높은 성장을 보이고 있따
_SLIDE_7_
외부environment analysis- 시장environmentanalysis
※아웃도어 = 등산복, 남성복이라는 고정관념 탈피
디자인
기능성
제품라인확장
아웃트로(outtro) 색상과 디자인
화사하면서도 날씬하게 변모
몸의 라인을 따라 흐르는 실루엣을 강조
슬림 해질 수 있는 원인(原因) 기능성이 극대화
1g이라도 줄이고,
…(생략(省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