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홈플러스 경영전략(戰略) 과 홈플러스 marketing SWOT,STP,4P전략(戰略) 분석및 향후방향제언 PPT > tnttour7 | tnttour.co.kr report

홈플러스 경영전략(戰略) 과 홈플러스 marketing SWOT,STP,4P전략(戰略) 분석및 향후방향제언 PPT > tnttour7

본문 바로가기

tnttour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홈플러스 경영전략(戰略) 과 홈플러스 marketing SWOT,STP,4P전략(戰略) 분석및 향후방향제언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4 05:50

본문




Download : 홈플러스 경영전략과 홈플러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향후방향제언 PPT.pptx







홈플러스%20경영전략과%20홈플러스%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향후방향제언%20PPT_pptx_01.gif 홈플러스%20경영전략과%20홈플러스%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향후방향제언%20PPT_pptx_02.gif 홈플러스%20경영전략과%20홈플러스%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향후방향제언%20PPT_pptx_03.gif 홈플러스%20경영전략과%20홈플러스%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향후방향제언%20PPT_pptx_04.gif 홈플러스%20경영전략과%20홈플러스%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향후방향제언%20PPT_pptx_05.gif 홈플러스%20경영전략과%20홈플러스%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향후방향제언%20PPT_pptx_06.gif

홈플러스,경영전략과,홈플러스,마케팅,SWOT,STP,P전략,향후방향제언,PPT,경영경제,레포트

홈플러스 경영전략과 홈플러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향후방향제언 PPT , 홈플러스 경영전략과 홈플러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향후방향제언 PPT경영경제레포트 , 홈플러스 경영전략과 홈플러스 마케팅 SWOT STP P전략 향후방향제언 PPT
홈플러스 경영전략(戰略) 과 홈플러스 marketing SWOT,STP,4P전략(戰略) 분석및 향후방향제언 PPT

Download : 홈플러스 경영전략과 홈플러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향후방향제언 PPT.pptx( 95 )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홈플러스 경영전략(戰略) 과 홈플러스 marketing SWOT,STP,4P전략(戰略) 분석및 향후방향제언 PPT

_SLIDE_1_
_SLIDE_2_
1. 홈플러스 기업introduce
(1) 홈플러스 기업철학
(2) 홈플러스 기업現況

2. 홈플러스 경영strategy

3. 홈플러스 SWOT分析(분석)

4. 홈플러스 STP分析(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홈플러스 마케팅믹스 4Pstrategy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향후방향 제언
CONTENTS
_SLIDE_3_
1. 홈플러스 기업introduce
_SLIDE_4_

큰바위 얼굴의 꿈
(1) 홈플러스 기업철학
_SLIDE_5_
과거 대부분의 제품을 백화점에서 구입하던 소비패턴이 대형할인마트의 등장으로 인해 alteration(변화) 하기 처음 , 현재에는 할인마트의 매출액이 백화점의 매출액을 추월한 상황
대형할인마트의 판도를 살펴보면 부동의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는 신세계 이마트와 그 뒤를 이어 삼성의 테스코(이하 홈플러스), 롯데마트등이 2위 자리를 놓고 경쟁하고 있는 상황
홈플러스의 경우 다른 대형할인마트보다 시장에 늦게 진입하여 당시에는 지방 유통업체인 아람마트보다 뒤처진 업계 10위에 위치하고 있었지만, 단기간에 2위의 자리에 오르는 급성장을 보여 홈플러스의 기적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다

(2) 홈플러스 기업現況
_SLIDE_6_
2. 홈플러스 경영strategy
_SLIDE_7_
PB상품 경영
① Good-Better-Best 세 가지 상품라인
Good-Better-Best 세 가지 상품라인 선택폭 넓어

홈플러스는 2001년 PB 상품을 론칭한 이래 현재 1만여 개에 달하는 아이템을 취급.

상품 종류는 쌀, 계란, 프라이팬, 세제 등과 같은 생필품을 비롯해 의류, 잡화, 소형가전 등으로 다양하며 전체 매출액 중 PB상품의 비중은 현재 26%를 차지하고 있다
_SLIDE_8_
PB상품 경영
① Good-Better-Best 세 가지 상품라인

Good라인 ‘…(drop)
다.
Total 18,19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nttou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