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아울렛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1 02:14
본문
Download : 여주아울렛 .ppt






Download : 여주아울렛 .ppt( 94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여주아울렛 , 여주아울렛 경영경제레포트 , 여주아울렛
Marketing Project
Contents
주제 및 선정동기
시장 규모 및 상황分析(분석)
소비자 分析(분석)
STP 分析(분석)
경쟁사 分析(분석)
자사 分析(분석)(SWOT 分析(분석))
4P 分析(분석)
마케팅 strategy
의사결정 과정
◈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을 우리나라 쇼핑중심관광지로
널리 알리고 현재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이 갖고 있는
문제점(問題點) 해결을 통해 매출 신장이 goal(목표)
주제 및 선정 동기
A
주 제
◈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각 연령층대별로
선호하는 국내외 유명브랜드를 입점
소비스타일에 맞춰 고객이 선택해 쇼핑
하도록 함.
B
프리미엄 아울렛이란?
◈ 프리미엄이 꼭 명품만을 의미하지 않음-오해
경기 부침에 影響(영향)을 덜한 중상층에 고객기반 둠
◈ 백화점이나 제조업체에서 판매하고 남은 재고상품이나
비인기상품(이월상품), 하자상품 등을 매우 싼 가격으로
판매하는 유통업태 - 아울렛
?!?
모야
주제 및 선정 동기
◈ 주변의 다양한 관광지와 편의시설
◈ 미국 대형유통업체인 사이먼-첼시 프로퍼티그룹과
국내 대형유통업체의 합작
◈ 경기불황으로의 소비자의 합리적 소비
& 버블경기 붕괴 이후 재고처분에 대한
必要性 대두로 인한 아울렛이라는 유통업태 각광
Y?!?
C
마케팅 必要性
주제 및 선정 동기
◈ 국내 아울렛 시장 규모는
지난해보다 6.1% 증가한
8조7000억 원에 달함.
◈ 브랜드 이미지 훼손 없이 처분
◈ 경제불황에도 늘어나는 매출
◈ 프리미엄 아울렛의 성장
시장 규모 및 상황分析(분석)
A
아울렛 시장 규모의 확대
상품 개발과 서비스 差別화가 어려운 쇼핑몰
개발업체와 일반 수입업체의 Win-Win strategy
명품 대중화로 인한 소비고객층의 확대
패션업의 높은 매출 신장세를 보이는 추세
소비자들의 소비심리 호전
B
프리미엄 아울렛의 성장
◈ 성장이유
시장 규모 및 상황分析(분석)
C
불황을 모르는 아울렛의 매출
시장…(생략(省略))
여주아울렛
순서
여주아울렛,경영경제,레포트
여주아울렛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