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과기술] 전기자동차 하이브리드 시대 / 하이브리드 시대 첨단 자동차 전력 기술의 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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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1-10 04: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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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글에서는 ISA가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기술로서 그 가능성이 얼마나 높은지 알아보고자 한다. 뿐만 아니라 무게를 줄임에 따라 연비 및 성능, 엔진 제어와 효율, 편 의성 및 안전성, 운전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따 ISA의 기술적 과제는 125℃ 온도로 3KW를 공급할 수 있는 전력 모듈을 설계하는 것이 다. 정교한 구현의 경우에는 시스템을 ISA에 탑재되는 하드웨어와 메인 ECU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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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그림 1은 전력 섹션의 블록도 및 회로도이다. 높 은 피크 전력을 이용함으로써 전자 파워 스티어링, 전자 터보 지원, 변속 기후 제어, 전자 밸브 제어, 능동 서스펜션, 기타 X-by-Wire 기능 등의 다수의 전자 기능을 효율적으로 구 현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완전 하이브리드’ 모델은 더 강력한 전기 시스템을 채택해서 더 많은 기능들을 처리한다. ISA 의 가장 큰 특징은 신호등에 섰을 때와 같은 상황에서 기존 엔진을 차단하는 것이다. 자동차 산업이 기존 동력 자동차의 연료소비 및 배기가스 배출을 줄이고 완전 전기 자동차 로 나아가기 위해서 전기 구동으로 전환하고 있따 ISA가 이를 위한 기본적인 빌딩 블록으 로서 유럽 및 북미 지역에서 이미 이 기술을 이용한 다수의 모델이 등장하였다. 일부 마일 드 하이브리드 모델은 ISA를 이용해서 기존 엔진의 정지-출발 동작을 매끄럽게 함으로써 연비를 향상시킨다.
공과기술 전기자동차 하이브리드 시대 / 하이브리드 시대 첨단 자동차 전력 기술의 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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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브리드 시대 첨단 자동차 전력 기술의 미래 글 스티브 클레멘트(Ste...
하이브리드 시대 첨단 자동차 전력 기술의 미래 글 스티브 클레멘트(S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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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과기술] 전기자동차 하이브리드 시대 / 하이브리드 시대 첨단 자동차 전력 기술의 미
하이브리드 시대 첨단 자동차 전력 기술의 future(미래) 글 스티브 클레멘트(Steve Clemente), International Rectifier ISA(Integrated Starter Alternator)는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중요한 기술 중 하나이다. 그럼으로써 유독한 배기가스 배출을 줄이고 연비를 향상시킨다. 정지-출발 동작 ISA의 가장 큰 특징은 신호등에 섰을 때와 같은 상황에서 기존 엔진을 놀리는 것이 아니 라 차단한다는 것이다. 이러 한 기술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기 위해서는 새로운 전력 기술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