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지 말고 差別화 하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7 21:53
본문
Download : .hwp
그러나, 아무리 개인 맞춤 마케팅의 중요성이 강조되더라도 전통적인 매스 마케팅 없이 기업은 생존할 수 없으며, 그런 점에서 역설적으로 매스 마케팅의 중요성이 강조될 필요가 있다. 19. 최고경영자의 차별성
13. 최신이 되어라
튀지 말고 差別화 하라
4. 차별화의 단계
9. 전통을 앞세워라
15. 무차별 성장을 피하라
16. 희생도 필요하다
10. 전문성을 갖춰라
5. 포지셔닝
14. 입소문 마케팅
본서는 22개의 장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앞의 1˜6장은 차별화의 중요성에 대한 설명, 그리고 7장은 차별화의 단계에 대해 설명한다. 개인 맞춤 마케팅이 기업 성장의 특효약처럼 인식되고 있는 요즘 상황에 비추어 다소 시대에 뒤쳐진 느낌을 받을 수는 있다.
마케팅 포지셔닝 차별화의단계 전문성을 갖춰라 입소문 마케팅
12. 생산 과정의 차별화
Download : .hwp( 79 )
Ⅰ. 序
설명
2. 독특한 판매 제안
최근 CRM이 붐을 이루면서 고객 개인을 중시하는 개인 맞춤 마케팅이 중시되고 있는데 반해, 이 책에서 논의하고 있는 차별화 마케팅의 방법은 전형적인 매스 마케팅(mass marketing)이라고 할 수 있다. 8장부터 22장까지는 차별화를 위한 방법에 대해 요약하고 있다.
3. 차별화의 함정
18. 차별성의 유지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6. 최초가 되어라
8. 선두가 되어라
marketing 포지셔닝 差別화의단계 전문성을 갖춰라 입소문 marketing / (marketing 포지셔닝)
17. 세계적인 차별화
1. 선택의 홍수
Ⅱ. 主要 內容
마케팅 포지셔닝 차별화의단계 전문성을 갖춰라 입소문 마케팅 / (마케팅 포지셔닝)
7. 속성을 찾아라
순서
11. 선호도를 이용하라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