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서비스관리 카카오톡,카카오톡 기업analysis(분석) ,카카오톡 마케팅책략 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2 21:55
본문
Download : [3000원] 제품서비스관리 카카오톡,카카오톡 기업분석,카카오톡 마케팅전략 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순서
설명
제품서비스관리 카카오톡,카카오톡 기업analysis(분석) ,카카오톡 마케팅책략 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제품서비스관리 카카오톡,카카오톡 기업분석,카카오톡 마케팅전략 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제품서비스관리 카카오톡,카카오톡 기업분석,카카오톡 마케팅전략 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제품서비스관리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업 카카오톡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_SLIDE_1_
CACAO TALK
제품서비스관리
_SLIDE_2_
Contents
PART 1 기업 introduction
PART 2 SWOT 分析(분석)
PART 3 STP , 4P 分析(분석)
PART 5 improvement 대책
PART 4 경쟁사分析(분석)
_SLIDE_3_
PART 1 기업 introduction
㈜ 카카오톡
2xxx년 3월 출시
한게임 창립자이자 NHN의 대표인 김범수, 이제범 창립
모바일 메신저 업계 1위
하루 average(평균) 사용자 수 2400만
_SLIDE_4_
PART 1 기업 introduction
모바일 메신저 시장에서의 독보적 지위
제품 라인 확장 용이
유연한 기업 culture
선정 이유
_SLIDE_5_
PART 1 기업 introduction
낡은 껍질을 벗겨내고 한 사람 한 사람이 열정으로 지속적인
발전 추구
성실한 마음으로 풍요로운 사회의 발전을 위해 공헌
고객의 기대, 그 이상을 실현, 새로운 가치 제공
기업이념
_SLIDE_6_
Contents
PART 1 기업 introduction
PART 3 STP , 4P 分析(분석)
PART 5 improvement 대책
PART 4 경쟁사分析(분석)
PART 2 SWOT 分析(분석)
_SLIDE_7_
PART 3 marketing 전략(戰略) - SWOT
강점 (Strength)
시장 선발 주자로써의 effect(영향) 력
두터운 고객층 5000만 이상 확보
긍정적이고 강력한 브랜드 이미지 보유
심플하고 간편한 인터페이스 보유
약점 (Weakness)
제한적인 인적 네트워크
연락처 자동등록으로 초래되는 사생활 침해
취약한 자체 수익구조
낮은 해외 가입자
_SLIDE_8_
PART 3 marketing 전략(戰略) - SWOT
기회 (Opportunity)
모바일 메신저 산업의 성장 추세
모바일 게임사와 제휴
해외 시장으로의 진출 가능성(한류)
스마트폰 사용자의 지속적인 증가
위협 (Theat)
문자 및 무료통화로 인한 이동통신 3…(dro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3000원] 제품서비스관리 카카오톡,카카오톡 기업분석,카카오톡 마케팅전략 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50 )
제품서비스관리 카카오톡,카카오톡 기업analysis(분석) ,카카오톡 마케팅책략 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3000원]%20제품서비스관리%20카카오톡,카카오톡%20기업분석,카카오톡%20마케팅전략%20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A0%9C%ED%92%88%EC%84%9C%EB%B9%84%EC%8A%A4%EA%B4%80%EB%A6%AC%20%EC%B9%B4%EC%B9%B4%EC%98%A4%ED%86%A1,%EC%B9%B4%EC%B9%B4%EC%98%A4%ED%86%A1%20%EA%B8%B0%EC%97%85%EB%B6%84%EC%84%9D,%EC%B9%B4%EC%B9%B4%EC%98%A4%ED%86%A1%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84%B1%EA%B3%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1.gif)
![[3000원]%20제품서비스관리%20카카오톡,카카오톡%20기업분석,카카오톡%20마케팅전략%20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A0%9C%ED%92%88%EC%84%9C%EB%B9%84%EC%8A%A4%EA%B4%80%EB%A6%AC%20%EC%B9%B4%EC%B9%B4%EC%98%A4%ED%86%A1,%EC%B9%B4%EC%B9%B4%EC%98%A4%ED%86%A1%20%EA%B8%B0%EC%97%85%EB%B6%84%EC%84%9D,%EC%B9%B4%EC%B9%B4%EC%98%A4%ED%86%A1%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84%B1%EA%B3%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2.gif)
![[3000원]%20제품서비스관리%20카카오톡,카카오톡%20기업분석,카카오톡%20마케팅전략%20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A0%9C%ED%92%88%EC%84%9C%EB%B9%84%EC%8A%A4%EA%B4%80%EB%A6%AC%20%EC%B9%B4%EC%B9%B4%EC%98%A4%ED%86%A1,%EC%B9%B4%EC%B9%B4%EC%98%A4%ED%86%A1%20%EA%B8%B0%EC%97%85%EB%B6%84%EC%84%9D,%EC%B9%B4%EC%B9%B4%EC%98%A4%ED%86%A1%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84%B1%EA%B3%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3.gif)
![[3000원]%20제품서비스관리%20카카오톡,카카오톡%20기업분석,카카오톡%20마케팅전략%20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A0%9C%ED%92%88%EC%84%9C%EB%B9%84%EC%8A%A4%EA%B4%80%EB%A6%AC%20%EC%B9%B4%EC%B9%B4%EC%98%A4%ED%86%A1,%EC%B9%B4%EC%B9%B4%EC%98%A4%ED%86%A1%20%EA%B8%B0%EC%97%85%EB%B6%84%EC%84%9D,%EC%B9%B4%EC%B9%B4%EC%98%A4%ED%86%A1%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84%B1%EA%B3%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4.gif)
![[3000원]%20제품서비스관리%20카카오톡,카카오톡%20기업분석,카카오톡%20마케팅전략%20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A0%9C%ED%92%88%EC%84%9C%EB%B9%84%EC%8A%A4%EA%B4%80%EB%A6%AC%20%EC%B9%B4%EC%B9%B4%EC%98%A4%ED%86%A1,%EC%B9%B4%EC%B9%B4%EC%98%A4%ED%86%A1%20%EA%B8%B0%EC%97%85%EB%B6%84%EC%84%9D,%EC%B9%B4%EC%B9%B4%EC%98%A4%ED%86%A1%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84%B1%EA%B3%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5.gif)
![[3000원]%20제품서비스관리%20카카오톡,카카오톡%20기업분석,카카오톡%20마케팅전략%20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A0%9C%ED%92%88%EC%84%9C%EB%B9%84%EC%8A%A4%EA%B4%80%EB%A6%AC%20%EC%B9%B4%EC%B9%B4%EC%98%A4%ED%86%A1,%EC%B9%B4%EC%B9%B4%EC%98%A4%ED%86%A1%20%EA%B8%B0%EC%97%85%EB%B6%84%EC%84%9D,%EC%B9%B4%EC%B9%B4%EC%98%A4%ED%86%A1%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84%B1%EA%B3%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6.gif)
제품서비스관리,카카오톡,카카오톡,기업,카카오톡,마케팅전략,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