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관리회계 비계량적 성과,BSC의 4가지 관점,기업事例(사례)-아모레퍼시픽,YG엔터테인먼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 tnttour7 | tnttour.co.kr report

관리회계 비계량적 성과,BSC의 4가지 관점,기업事例(사례)-아모레퍼시픽,YG엔터테인먼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 tnttour7

본문 바로가기

tnttour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관리회계 비계량적 성과,BSC의 4가지 관점,기업事例(사례)-아모레퍼시픽,YG엔터테인먼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5 19:47

본문




Download : 관리회계 비계량적 성과,BSC의 4가지 관점,기업사례-아모레퍼시픽,YG엔터테인먼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소비자만족을 위한 체계적인시스템덕분에 아모레퍼시픽은 2009년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소비자 만족 자율관리 program(CCMS)인증을 획득했다.이번 스톡옵션 행사가는 주당 3214원이다.이 밖에도 평생고객 캠페인을 통해 개인별로 맞춤화된 고객관리를 실시하고 있다아 고객이 과거에 산 제품 정보를 근거로 그에 알맞은 상품과 혜택을 제공한다. 매년 300여명의 프로슈머가 제품 품평,신제품아이디어제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한다. 지난해 무상증자 진행으로 가격이 조정돼 행사가가 반으로 줄었다. 變化하는 디지털 environment(환경) 에 맞춰 종이우편물(DM) 외에모바일DM, 문자메시지등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아 또 미용과건강분양에서 전문가 수준의 지식을 갖춘 고객을 프로슈머(생산자와 소비자를 합친 말)로 선발해 운영한다.

레포트/경영경제



관리회계 비계량적 성과,BSC의 4가지 관점,기업事例(사례)-아모레퍼시픽,YG엔터테인먼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Download : 관리회계 비계량적 성과,BSC의 4가지 관점,기업사례-아모레퍼시픽,YG엔터테인먼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94 )


관리회계 비계량적 성과,BSC의 4가지 관점,기업事例(사례)-아모레퍼시픽,YG엔터테인먼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순서
설명

_SLIDE_1_
관리회계
비계량적 성과 발표

_SLIDE_2_
CONTENTS
00. 기사 introduction
01. BSC의 4가지 관점
02. 기업example(사례)
- 아모레퍼시픽
- YG엔터테인먼트

_SLIDE_3_

0
기사 introduction
_SLIDE_4_
[소비자 만족 위해 뛰는 기업들] 아모레퍼시픽
제품 개발부터 출시까지 年300명 고객과의 소통
아모레퍼시픽은 고객의 불편 정보를 빠르게 수집하고 해결하는 고객 불만 해소 프로세스(CGAP)를 운영한다.
0
_SLIDE_5_
와이지엔터 임직원 스톡옵션차액이 무려
와이엔터테인먼트(이하 YG엔터)의 임직원 5명이 스톡옵션(주식매수선택권)을 행사해 15배가 넘는 수익을 챙길 것으로 보인다. 전 거…(drop)
관리회계%20비계량적%20성과,BSC의%204가지%20관점,기업사례-아모레퍼시픽,YG엔터테인먼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관리회계%20비계량적%20성과,BSC의%204가지%20관점,기업사례-아모레퍼시픽,YG엔터테인먼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관리회계%20비계량적%20성과,BSC의%204가지%20관점,기업사례-아모레퍼시픽,YG엔터테인먼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관리회계%20비계량적%20성과,BSC의%204가지%20관점,기업사례-아모레퍼시픽,YG엔터테인먼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관리회계%20비계량적%20성과,BSC의%204가지%20관점,기업사례-아모레퍼시픽,YG엔터테인먼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관리회계%20비계량적%20성과,BSC의%204가지%20관점,기업사례-아모레퍼시픽,YG엔터테인먼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관리회계,비계량적,성과,BSC의,4가지,관점,기업사례-아모레퍼시픽,YG엔터테인먼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관리회계 비계량적 성과,BSC의 4가지 관점,기업사례-아모레퍼시픽,YG엔터테인먼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관리회계 비계량적 성과,BSC의 4가지 관점,기업사례-아모레퍼시픽,YG엔터테인먼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관리회계 비계량적 성과 BSC의 4가지 관점 기업사례-아모레퍼시픽 YG엔터테인먼트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다. 인증을 받은 뒤 고객 불만 접수 건수는 매년 average(평균) 23%씩 감소하고 있다아 국외에서 발생하는 고객 불만은 해외법인의 별도 관리로 신속하게 처리한다. 이런 노력을 바탕으로 2xxx년 소비자 중심경영(CCM) 재인증을 받았다.6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YG엔터 등기임원으로 등재된 황보경 씨, 최성준 씨, 오동원 씨와 비등재임원인(原因) 이재욱씨, 지은씨 등 5명은 전일 스톡옵션으로 총 1만6682주를 행사했다.
Total 18,19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nttou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