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유통산업 성공전략 > tnttour7 | tnttour.co.kr report

유통산업 성공전략 > tnttour7

본문 바로가기

tnttour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유통산업 성공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5 20:08

본문




Download : 유통산어.hwp




순서



유통산어_hwp_01.gif 유통산어_hwp_02.gif 유통산어_hwp_03.gif 유통산어_hwp_04.gif 유통산어_hwp_05.gif 유통산어_hwp_06.gif

1장 서 론, , 2장 유통산업의 정의와 중요성, 1. 유통산업의 정의 , 2. 유통산업의 역할 , (1) 유통산업의 경제적 역할 , (2) 유통산업의 사회적 역할 , 3. 유통산업의 과제 , (1) 소비자욕구에의 부응 , (2) 다양한 사회적 욕구에의 부응 , (3) 경제 사회 발전에 기여 , , 3장 유통산업의 대내외 여건변화, 1. 대내외 여건변화 , (1) 대외적 여건변화 , (2) 대내적 여건변화 , , 4장 국내유통산업의 현황 (소매업을 중심으로), 1. 소매업의 정의 , 2. 소매업의 기능 , 3. 소매업의 형태 , (1) 백화점 , (2) 슈퍼마켓 , (3) 편의점 , (4) 할인점 , (5) 통신판매 및 무점포판매 , , 5장 대형할인점, 1. 대형할인점의 개념과 특징 , (1) 대형할인점의 개념 , (2) 대형할인점의 특징 , 2. 대형할인점의 성장과정 및 현황 , (1) 대형할인점의 성장과정 및 성장요인 , (2) 대형할인점의 현황 , 3. 대형할인점이 지역사회에 미치는 영향 , (1) 긍정적인 측면으로서의 영향 , (2) 부정적인 측면으로서의 영향 , , 6장 할인점 경영의 성공전략, 1. 차별적인 Value Porposition , 2. 채널간 시너지(Synergy) 극대화 , 3. 글로벌 경쟁력 강화 , <사 례1> E - mart의 글로벌화 (중국시장공략) , 4. PB(Private Brand) 상품확대 , <사 례2> 월마트의 PB상품전략 , 5. 매장의 복합공간화 , 6. 좋은 입지 선정 , 7. 브랜드 강화 , 8. 내실 경영에 주력할 때 , , FileSize : 672K , 유통산업 성공전략기타레포트 , 유통산업성공전략 유통 유통산업









1장 서 론, , 2장 유통산업의 정의와 중요성, 1. 유통산업의 정의 , 2. 유통산업의 역할 , (1) 유통산업의 경제적 역할 , (2) 유통산업의 사회적 역할 , 3. 유통산업의 처리해야할문제 , (1) 소비자욕구에의 부응 , (2) 다양한 사회적 욕구에의 부응 , (3) 경제 사회 발전에 기여 , , 3장 유통산업의 대내외 여건변화, 1. 대내외 여건변화 , (1) 대외적 여건변화 , (2) 대내적 여건변화 , , 4장 국내유통산업의 present condition (소매업을 중심으로), 1. 소매업의 정의 , 2. 소매업의 기능 , 3. 소매업의 형태 , (1) 백화점 , (2) 슈퍼마켓 , (3) 편의점 , (4) 할인점 , (5) 통신판매 및 무점포판매 , , 5장 대형할인점, 1. 대형할인점의 개념(槪念)과 특징 , (1) 대형할인점의 개념(槪念) , (2) 대형할인점의 특징 , 2. 대형할인점의 성장과정 및 present condition , (1) 대형할인점의 성장과정 및 성장요인 , (2) 대형할인점의 present condition , 3. 대형할인점이 지歷史회에 미치는 influence(영향) , (1) 긍정적인 측면으로서의 influence(영향) , (2) 부정적인 측면으로서의 influence(영향) , , 6장 할인점 경영의 성공전략, 1. discrimination적인 Value Porposition , 2. 채널간 시너지(Synergy) 극대화 , 3. 글로벌 경쟁력 강화 , <사 례1> E - mart의 글로벌화 (china시장공략) , 4. PB(Private Brand) 상품확대 , <사 례2> 월마트의 PB상품전략 , 5. 매장의 복합공간화 , 6. 좋은 입지 선정 , 7. 브랜드 강화 , 8. 내실 경영에 주력할 때 , , 파일크기 : 672K
설명

레포트/기타
1장 서 론

2장 유통산업의 definition 와 중요성
1. 유통산업의 definition
2. 유통산업의 역할
(1) 유통산업의 경제적 역할
(2) 유통산업의 사회적 역할
3. 유통산업의 Task
(1) 소비자욕구에의 부응
(2) 다양한 사회적 욕구에의 부응
(3) 경제 사회 발전에 기여

3장 유통산업의 대내외 여건alteration(변화)
1. 대내외 여건alteration(변화)
(1) 대외적 여건alteration(변화)
(2) 대내적 여건alteration(변화)

4장 국내유통산업의 동향 (소매업을 중심으로)
1. 소매업의 definition
2. 소매업의 기능
3. 소매업의 형태
(1) 백화점
(2) 슈퍼마켓
(3) 편의점
(4) 할인점
(5) 통신판매 및 무점포판매

5장 대형할인점
1. 대형할인점의 definition 과 특징
(1) 대형할인점의 definition
(2) 대형할인점의 특징
2. 대형할인점의 성장과정 및 동향
(1) 대형할인점의 성장과정 및 성장요인
(2) 대형할인점의 동향
3. 대형할인점이 지역싸회에 미치는 influence
(1) 긍정적인 측면으로서의 influence
(2) 부정적인 측면으로서의 influence

6장 할인점 경영의 성공책략
1. 차별적인 Value Porposition
2. 채널간 시너지(Synergy) 극대화
3. 글로벌 경쟁력 강화
<사 례1> E - mart의 글로벌화 (中國시장공략)
4. PB(Private Brand) 상품확대
<사 례2> 월마트의 PB상품책략
5. 매장의 복합공간화
6. 좋은 입지 선정
7. 브랜드 강화
8. 내실 경영에 주력할 때


21世紀 유통시장의 조류는 최소화된 유통단계, 최적화된 네트워크, 폭 넓은 상품구색을 활용한 책략이 중시된 가격경쟁시대로 흐르고 있따 이러한 시점에서 대형할인점은 가격경쟁시대에 시기 적절한 유통업태로 소비자들에게 지대한 지지를 받아 성장기에 이르고 있따 현재 대형할인점의 수는 국내외 업체를 포함하여 175개에 이른다. 그 중에서 대형할인점은 주요 성공 요인인 가격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중소제조업체와 협력하여 PB상품을 개발함으로써, 중소제조업에게는 성장 기회를 제공하고, 소비자에게는 보다 저렴하고 질 좋은 신…(생략(省略))
유통산업성공전략,유통,유통산업,기타,레포트

Download : 유통산어.hwp( 97 )






유통산업 성공전략
다. 할인점의 성장은 신선한 가격파괴와 폭 넓은 상품구색 및 질 좋은 브랜드상품, 그리고 쾌적하고 편리한 매장 등과 같은 요인들로 인해 이루어진 것이다. 오는 2003년에는 대형할인점 시장의 규모가 백화점 시장 규모를 뛰어넘을 것으로 전문가들은 보고 있으며, 전국에 약 300개의 할인점이 출점하여 20조 6천억원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예상한다.
Total 18,19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nttou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