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락식혜 마케팅example(사례) analysis과 광고strategyanalysis및 비락식혜 SWOTanalysis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4 00:55
본문
Download : 비락식혜 마케팅사례분석과 광고전략분석및 비락식혜 SWOT분석과 제품전략및 비락식혜 전략적 광고기획.pptx
SNS와 같이 누리망 을 활용한 소통 방식은 이용 주체간의 소통이 활발히 이루어진다는 特性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를 활용한 광고방식은 더 많은 사람에게 쉽고 빠르게 전달될 수 있다
2003년 이후 웰빙 트렌드는 계속되고 있다 이러한 웰빙 트렌드는 당분간은 지속될 것으로 보이며 웰빙 풍조를 타고 탄산음료와 과즙음료 시장이 축소되고 있는 가운데 차를 포함한 건강음료시장 규모가 급속도로 커지고 있다 ‘건강=전통식품’이란 믿음이 소비자 사이에서 확산되면서 관련 신제품 붐이 일고 있다
사회 文化(문화)적 요인
하지만 성장하는 건강음료 시장과는 반대로 식혜시장의 규모는 2100억~2300억원 정도의 규모였던 95년을 정점으로 그 이후 계속 하락세를 보이며 2013년도 기준 450억 수준까지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1. 거시적 環境(환경) 分析(분석)
_SLIDE_4_
제품 시장의 범위
느린 수정과
롯데 참…(省略)
비락식혜 마케팅example(사례) analysis과 광고strategyanalysis및 비락식혜 SWOTanalysis과 제품strategy및 비락식혜 strategy적 광고기획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비락식혜 마케팅사례분석과 광고전략분석및 비락식혜 SWOT분석과 제품전략및 비락식혜 전략적 광고기획.pptx( 91 )
다.비락식혜 마케팅사례분석과 광고전략분석및 비락식혜 SWOT분석과 제품전략및 비락식혜 전략적 광고기획 , 비락식혜 마케팅사례분석과 광고전략분석및 비락식혜 SWOT분석과 제품전략및 비락식혜 전략적 광고기획경영경제레포트 , 비락식혜 마케팅사례과 광고전략 비락식혜 SWOT과 제품전략 비락식혜 전략적 광고기획
비락식혜,마케팅사례과,광고전략,비락식혜,SWOT과,제품전략,비락식혜,전략적,광고기획,경영경제,레포트
비락식혜 마케팅example(사례) analysis과 광고strategyanalysis및 비락식혜 SWOTanalysis과 제품strategy및 비락식혜 strategy적 광고기획
설명
_SLIDE_1_
“비락식혜”marketing ,광고전략(戰略)
_SLIDE_2_
1. 거시적 環境(환경) 分析(분석)
2. 시장分析(분석)
제품 시장의 범위
시장의 定義(정이)/시장 잠재력 및 규모 分析(분석)
시장 매력도 分析(분석) (five force model)
3C 分析(분석): 자사(Company)分析(분석)
3C 分析(분석): 경쟁사(Competitor)分析(분석)
3C 分析(분석): 고객(Customer)分析(분석)
시장에서의 KSF 도출
3. 비락식혜 SWOT 分析(분석)
Strength(강점)
Weakness(약점)
Opportunity(기회)
Threaten(위협)
4. 비락식혜 KFS 도출
5. 비락식혜 marketing goal(목표) 수립
6. STP 전략(戰略) 分析(분석)
시장 세분화
타겟팅
포지셔닝
7. 비락식혜 제품전략(戰略)
제품의 핵심 효익/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연상 맵
8. 전략(戰略) 적 광고 기획
INDEX
_SLIDE_3_
기술 環境(환경)적 요인
누리망 의 발달과 이를 통한 소통 방식의 진화로 최근 SNS와 같은 매체를 활용한 광고의 效果(효과)가 기존의 TV, 신문 등의 매체를 활용한 광고의 效果(효과)를 뛰어넘는 상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