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교육학] 유아 觀察 기록평가 / 유아 觀察 척도기록서 유 아 이 름(남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29 23:21
본문
Download : [유아교육학] 유아관찰기록평가.hwp
스스로 손을 씻고 이를 닦을 수 있다아월 일1 2 3 46.주변을 깨끗이 하기월 일1 2 3 4교사가 지시해도 놀잇감을 정리(整理) 하거나 자기주변을 깨끗이 하지...
유아교육학 유아 관찰 기록평가 / 유아 관찰 척도기록서 유 아 이 름남
![[유아교육학] 유아관찰기록평가-6061_01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11/%5B%EC%9C%A0%EC%95%84%EA%B5%90%EC%9C%A1%ED%95%99%5D%20%EC%9C%A0%EC%95%84%EA%B4%80%EC%B0%B0%EA%B8%B0%EB%A1%9D%ED%8F%89%EA%B0%80-6061_01_.gif)
![[유아교육학] 유아관찰기록평가-6061_02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11/%5B%EC%9C%A0%EC%95%84%EA%B5%90%EC%9C%A1%ED%95%99%5D%20%EC%9C%A0%EC%95%84%EA%B4%80%EC%B0%B0%EA%B8%B0%EB%A1%9D%ED%8F%89%EA%B0%80-6061_02_.gif)
![[유아교육학] 유아관찰기록평가-6061_03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11/%5B%EC%9C%A0%EC%95%84%EA%B5%90%EC%9C%A1%ED%95%99%5D%20%EC%9C%A0%EC%95%84%EA%B4%80%EC%B0%B0%EA%B8%B0%EB%A1%9D%ED%8F%89%EA%B0%80-6061_03_.gif)
![[유아교육학] 유아관찰기록평가-6061_04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11/%5B%EC%9C%A0%EC%95%84%EA%B5%90%EC%9C%A1%ED%95%99%5D%20%EC%9C%A0%EC%95%84%EA%B4%80%EC%B0%B0%EA%B8%B0%EB%A1%9D%ED%8F%89%EA%B0%80-6061_04_.gif)
![[유아교육학] 유아관찰기록평가-6061_05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11/%5B%EC%9C%A0%EC%95%84%EA%B5%90%EC%9C%A1%ED%95%99%5D%20%EC%9C%A0%EC%95%84%EA%B4%80%EC%B0%B0%EA%B8%B0%EB%A1%9D%ED%8F%89%EA%B0%80-6061_05_.gif)
유아 觀察 척도기록서 유 아 이 름(남 , 여)반 명觀察자(1차)觀察자(...
[유아교육학] 유아 觀察 기록평가 / 유아 觀察 척도기록서 유 아 이 름(남 ,
순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설명
다.
유아 관찰 척도기록서 유 아 이 름(남 , 여)반 명관찰자(1차)관찰자(...
Download : [유아교육학] 유아관찰기록평가.hwp( 46 )
유아 관찰 척도기록서 유 아 이 름(남 , 여)반 명관찰자(1차)관찰자(2차) 영 역관찰항목기간관찰척도평 정 기 준1234건 강 생 활1.신체를 인식하고 움직이기 월 일1 2 3 4신체 주요 부분의 명칭을 알고 신체 각 부분에 관심을 가지고 움직인다.신체 세부적 부분의 명칭을 알고 신체 각 부분의 특징을 활용하여 자유롭게 움직인다.종이를 한 두 번 정도 자르고 가까운 거리에서 튕겨진 공을 받고 던진다. 월 일1 2 3 42.이동 운동하기월 일1 2 3 4공간을 이동하면서 몸을 자유롭게 움직인다.한 장소에서 제시된 조건에 따라 몸을 다양하게 움직인다.동작의 요소를 적절히 활용하여 창의적으로 비이동운동을 한다.직선을 따라 오릴 수 있고 다양한 공놀이를 할 수 있다아곡선을 따라 오리고 공을 정확하게 받고 던지고 차고 굴릴 수 있다아월 일1 2 3 45.몸을 깨끗이 하기월 일1 2 3 4교사가 지시해도 손씻기와 이닦기를 하지 않는다.공간을 이동하면서 다양한 몸 동작을 시도한다.스스로 손을 씻고 이를 닦으나 때로는 교사의 지시가 필요하다.월 일1 2 3 43.비이동 운동하기월 일1 2 3 4한 장소에서 몸을 자유롭게 움직인다.공간을 이동하면서 제시된 조건에 따라 몸을 다양하게 움직인다.한 장소에서 신체를 탐색하며 몸을 다양하게 움직인다.신체 주요 부분의 명칭과 주요 기능을 알고 신체능력을 긍정적으로 인식한다.속도, 방향, 힘 등의 동작요소를 적용하여 창의적으로 이동동작을 한다.신체 세부적 부분의 명칭과 기능을 알고 신체 각 부분의 특징을 활용하면서 몸을 이용하여 움직인다.월 일1 2 3 44.조작 운동하기월 일1 2 3 4가위질, 공받기를 할 수 없다.교사가 지시해야만 손씻기와 이닦기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