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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1학기 패션marketing 출석대체Task 물(패션기업의 marketing 전략 비교analysis 포토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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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8-20 20: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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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 나이키와 빈폴 아웃도어
패션기업의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포토폴리오 작성 ① 패션브랜드를 임의로 두 개 선정하여 디지털 시대에 가장 적합한 패션마케팅전략을 비교·분석한다.” 라는 foundation자 제임스 제비어의 말이 잘 나타내주고 있다.


스트릿 브랜드의 대표적인 브랜드 중 하나인 Supreme(슈프림)의 메인 컨셉은 “절대 대중의 취향에 맞추지 않겠다.
마이너함을 추구하는 Supreme(슈프림) 당당한 메이저의 모습 Chanel(샤넬)
1. 두 브랜드의 개괄적 개요와 브랜드 컨셉
패션마케팅,방통대패션마케팅,방송대패션마케팅,패션마케팅과제물,패션마케팅레포트,패션마케팅출석대체과제물


I. 서 론
24815_001.jpg 24815_002.jpg 24815_003.jpg
순서
- 목표(目標)소비자집단


- 중략 -



4. 나이키 제품 생산・경영 방식.hwp

5. 아디다스 marketing 4P STP SWOT analysis.hwp





- 브랜드 컨셉
bibliography

다. foundation 초창기부터 매장 직원들을 전문 보더로 고용하면서 스트릿 브랜드로써의 정체성을 확보하고자 하였고, 켈빈 클라인 언더웨어 포스터에 Supreme(슈프림) 로고를 추가하거나 루이비통의 모노그램과 Supreme(슈프림)의 로고를 합친 보드를 만드는 등의 굉장히 공격적인 마케팅을 시도하였다. 현대에 와서 소유에 대한 강한 욕구는 SNS에서 가장 많이 드러난다고 볼 수 있는데, 실제로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같은 유저가 많은 플랫폼에서 해당 브랜드들의 제품을 쉽게 접할 수 있고 사람들의 인증샷도 많이 발견 할 수 있다. 예) 나이키와 빈폴 아웃도어 ② 패션브랜드의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내용 - 브랜드 컨셉 - 목표소비자집단 - 디지털 시대에 적합한 상품전략/가격전략/유통전략/촉진전략 - 목 차 - I. 서 론 II. 본 론 1. 두 브랜드의 개괄적 개요와 브랜드 컨셉 2. Targeting과 Positioning 3. 4P(상품/가격/유통/촉진) 전략 비교 분석 III. 결 론 참고문헌 << 함께 제공되는 참고자료 한글파일 >> 1. 나이키 기업소개.hwp 2. 나이키 디자인경영, 전략.hwp 3. 나이키 마케팅 4P STP SWOT 분석.hwp 4. 나이키 제품 생산&#65381;경영 방식.hwp 5. 아디다스 마케팅 4P STP SWOT 분석.hwp 6. 아이다스 기업소개.hwp

3. 나이키 marketing 4P STP SWOT analysis.hwp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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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두 브랜드의 개괄적 개요와 브랜드 컨셉
2. 나이키 디자인경영, 전략.hwp
패션기업의 marketing 전략 비교analysis 포토폴리오 작성



III. 결 론

2. Targeting과 Positioning
1) Supreme(슈프림)


- 디지털 시대에 적합한 상품전략/가격전략/유통전략/촉진전략
일반 대중들에게 인기 있는 브랜드 중에서 대표적 스트릿 브랜드인 Supreme(슈프림)과 대표적 명품 브랜드인 Chanel(샤넬)을 통해 디지털 시대로 說明(설명) 되는 현대의 패션 마케팅 전략(戰略) 은 어떤 방향으로 흐르고 있는지 비교 분석해 보고자 한다.
1. 나이키 기업紹介(소개).hwp

② 패션브랜드의 marketing 전략 비교·analysis 내용

6. 아이다스 기업紹介(소개).hwp



Ⅰ. 서 론
<< 함께 제공되는 참고자료 한글파일 >>
Ⅱ. 본 론
- 목 차 -



먼저 주류 culture가 아닌 어쩌면 소외 받았던 culture에 집중하여 그들을 대상으로 한 패션을 만들었다는 것이고 다음으로는 두 브랜드 모두 사람들로 하여금 소유하고 싶은 강한 느낌을 갖게 한다.
3. 4P(상품/가격/유통/촉진) 전략 비교 analysis





2018년 1학기 패션marketing 출석대체Task 물(패션기업의 marketing 전략 비교analysis 포토폴리오 작성)

① 패션브랜드를 임의로 두 개 선정하여 디지털 시대에 가장 적합한 패션marketing 전략을 비교·analysis한다. 많은 패션 브랜드 중에서 이 두 브랜드를 선택한 이유는 전혀 다른 느낌의 브랜드이지만 그들이 취하고 있는 방식의 유사성을 보았기 때문이다. II. 본 론
이렇듯 다른 듯 비슷한 마케팅 전략(戰略) 을 취하고 있는 두 브랜드를 분석해보면서 현대 패션 마케팅의 방향에 대해 간단히 제언을 하며 글을 마치고자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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