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식이두마리치킨 브랜드analysis과 marketing 책략및 호식이 두마리치킨 앞으로의 방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15 01:15
본문
Download : 호식이두마리치킨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및 호식이 두마리치킨 앞으로의 방향.hwp
먹어보면 뒷맛까지 당기는 것이 호식이 만의 독특한 맛있따
호식이 두 마리치킨은 한 마리가격에 두 마리를 준다는 파격적인 제안을 하였다.
교촌치킨은 고급화, 전문화, 差別화 戰略을 기본으로 고가戰略을 취하며 1일 닭 수요량으로 80만 마리를 넘는 분량을 각 물류 센터를 통해 전국에 걸친 가맹점에 신선한 닭고기를 제공한다.
⑵호식이 두 마리치킨의 마케팅믹스
호식이 두 마리치킨은 국내 최고 품질의 신선 육계를 사용했으며, 고급 식자재만을 고집한다.
교촌치킨은 폐점율0%를 달성했고, 環境(환경)친화를 주 슬로건으로 내걸었다.
또 그들만의 유통법으로 거의 재고가 없이 운영이 가능하며 신선함까지 책임지고 있따
호식이 두 마리 치킨은 여러 가지의 화려한 마케팅보다 저비용 고효율의 마케팅을 선택했으며, 그 외에도 이미지 상승에 여러 가지 방법으로 기여를 하였다.
⑶호식이 두 마리 치킨의 가맹점 내역
현재 전국 체인점 수는 600개 그 중3분의1정도가 친인척간으로 얽혀져 있따
⑷주 경쟁사(교촌치킨)
호식의 두 마리치킨의 주 경쟁사는 교촌치킨으로 정했다.
“앞으로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의 새로운 리더로써 고객 감동을 최우선으로 하며 나아가 글 로벌 시대에 세계적인 브랜드로 우뚝서는 기업이 될 때까지 끊임없이 연구 개발에 매진해 맛과 품질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省略)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호식이두마리치킨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및 호식이 두마리치킨 앞으로의 방향.hwp( 39 )
설명
다. 또 친環境(환경)과 스타마케팅을 통한 고급 브랜드 戰略과 쿠폰제 실시 와 다양한 이벤트로 그 이미지를 더욱 상승시키고 있따
⑸나아갈 방향
맛과 양으로 고객을 감동시키고, 유통구조의 혁신으로 가맹점주의 이익을 극대화하여 진정한 성공사업으로 계속해서 이끌어 가야하고 세계시장으로 진출 해야한다.






호식이두마리치킨 브랜드analysis과 marketing 책략및 호식이 두마리치킨 앞으로의 방향
호식이두마리치킨,브랜드과,마케팅전략,호식,두마리치킨,앞,방향,경영경제,레포트
호식이두마리치킨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및 호식이 두마리치킨 앞으로의 방향 , 호식이두마리치킨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및 호식이 두마리치킨 앞으로의 방향경영경제레포트 , 호식이두마리치킨 브랜드과 마케팅전략 호식 두마리치킨 앞 방향
순서
호식이두마리치킨 브랜드analysis과 marketing 책략및 호식이 두마리치킨 앞으로의 방향
Ⅰ. 보고서개요
⑴호식이 두 마리치킨
호식이 두 마리치킨은 1999년 설립되어 최호식 회장의 `의리경영`,`상생경영` 리더십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으며, 한 마리 가격에 두 마리를 준다는 `창조적 가격파괴` 戰略을 통해 유통시장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한 혁신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