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을 끌어당기는 프랜차이즈 인테리어 방법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27 05:57
본문
Download : 고객을끌어당기는프랜차이즈인테리어방법론.hwp
경기가 어려울수록 고객을 어떻게 모객하느냐? 하는 문제가 성공의 관건이 되고 있습니다. 그 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고 그에 따른 경쟁도 본격화되고 있따 같거나 혹은 비슷한 업종의 가맹본부들은 다양한 差別화strategy을 통해 경쟁력을 확보하게 되는데, 중요한 strategy적 差別화 요소로 인테리어 디자인을 빼 놓을 수 없다. 경기가 어려울수록 고객을 어떻게 모객하느냐? 하는 문제가 성공의 관건이 되고 있습니다.전문자료/기타
제1장. 디자인의 槪念
1절. 디자인의 의미
2절. 디자인의 조건
3절. 디자인을 이끌어가는 원리
4절. 인테리어 디자인 추세
제2장. 우수 프랜차이즈 가맹점 매장의 설계 계획
1절. 매뉴얼에 의한 설계
제3장. 바닥/벽/천장의 마감재와 디자인요소
1절. 마감재와 판매strategy
2절. 실내 마감재와 디자인요소
3절. 실내 마감재의 계획
제4장. 색채
1절. 색채와 판매strategy(Marketing)
2절. 색과 기타요소
2절. 事例(사례)
제5장. 조명
1절. 조명과 판매strategy(Marketing)
2절. 조명 방법
3절. 조명의 계획과 설계
4절. 事例(사례)
제1장 디자인 槪念
한국 프랜차이즈 협회(KFA) 조사・기획팀이 작성한 FC(프랜차이즈) reality(실태) 조사 data(자료)는 2005년 국내 프랜차이즈 가맹본부의 수 가맹점 수는 2005년 추정치로 284,182개.
가 2,211개로 추정된다고 밝혔다. 초기 들어가는 비용도 매우 많을 뿐만 아니라 사업을 철수할
본 자료는 고객을 끌어당겨야 하는 성공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등 점포를 운영하는 분들의 인테리어에 대한 개념을 종합 정리한 미니 책자입니다.
④ 외관과 실내의 장식요소는 팝 아트(Pop Art), 슈퍼그래픽(Super Graphic), 카이네틱 아트(Kinetic Art)와 같은 현대 미술과 결합시키기도 한다.
(2) 퓨전 스타일 (Fusion Style)
동양과 서양의 만남이라고 칭하는 퓨전 스타일은 각기 다른 스타일의 조화를 의미하는 것으로 미국에서 하이브리드(Hybrid) 또는 크로스 오버(Cross Over)라고 불리우며 고정관념을 탈피하고자 하는 개혁정신과도 같은 모습을 표출한다. 초기 들어가는 비용도 매우 많을 뿐만 아니라 사업을 철수할 , 고객을 끌어당기는 프랜차이즈 인테리어 방법론기타전문자료 , 고객을 끌어당기는 프랜차이즈 인테리어 방법론
설명
Download : 고객을끌어당기는프랜차이즈인테리어방법론.hwp( 24 )
순서






고객을 끌어당기는 프랜차이즈 인테리어 방법론
고객을,끌어당기는,프랜차이즈,인테리어,방법론,기타,전문자료
다. 점포형 사업의 창업에서 인테리어는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자연적인 내츄럴한 분위기와 동양적인 고즈넉한 분위기에 투명하거나 광택이 있는 사이버틱한 소재들이 접목되는 식으로 그 스타일을 표현하고 있따 또한 개성있는 컬러들로 퓨전을 표현하기도 한다. 또한 고객중심의 경영이념이 확대되면서 고객을 모든 부분들이 재검토되었는데 인테리어 디자인 역시 중요한 요소라는 것이 정설로 자리 잡고 있따 효과(效果)적인 인테리어 디자인을 위한 준비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
[중 략]
제4절 인테리어 디자인 추세
1. 국내 인테리어 추세
(1) 현대 상업공간의 디자인추세
① 물리적 기능 조건보다 상점 전체의 통일성과 개성을 추구, 공간 그 자체를 상품과 더불어 토탈 코디네이트를 한다.
② 소재를 통한 공간의 표면적 효과(效果)와 내면적 이미지를 조화시켜 연출한다.
③ 비디오, 전자기구, 레이저, 컴퓨터 효과(效果)와 내면적 이미지를 조화시켜 연출한다. 점포형 사업의 창업에서 인테리어는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컬러풀한 공간을 만드는가 하면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과 분위…(drop)
본 자료(資料)는 고객을 끌어당겨야 하는 성공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등 점포를 운영하는 분들의 인테리어에 대한 관념을 종합 요점한 미니 책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