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1세 1년치 관찰일지 5명입니다.(1학기, 2학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26 22:30
본문
Download : 만1세-1학기,2학기 5명 관찰일지.zip
^^
觀察(관찰) 상황
레고블록으로 왼손으로 잡고 오른손으로 끼우며 넓게 만들고 있따 OO이가 다가와 빼앗으려 하자 “내꺼야”하며 큰소리로 말한다. OO이가 OO이의 얼굴을 빤히 보며 얼굴을 찡그리자 블록을 하나 내어준다.^^
6. 1, 2월
Download : 만1세-1학기,2학기 5명 관찰일지.zip( 75 )
5. 11, 12월
觀察(관찰) 내용
해석 및 평가
1. 3, 4월
오전자유놀이
觀察(관찰) 내용
다.
觀察(관찰) 일시
만1세 1년치 관찰일지 5명입니다.
3. 7, 8월
해석 및 평가
1학기, 2학기 통틀어서 1년동안의 자료(資料)가 있구요.
오전자유놀이
소유槪念이 발달하여 내것에 대한 槪念을 알고 있따 상대방의 표정을 보고 기분을 살필줄 알고 어떻게 해야 상대방이 기분이 좋아질 줄도 잘 알고있어서 대처할 줄 안다.(1학기, 2학기)
4. 9, 10월
觀察(관찰) 상황
만1세 관찰일지 5명 분량입니다.^^ 1학기, 2학기 통틀어서 1년동안의 자료가 있구요. 내용 연계되어 있고 유아도 변동없이 5명이어서 내용 쭈욱 연계됩니다.
- 자연탐구
11월 24일 화요일
만1세관찰일지,만1세반관찰일지,영아관찰일지,영아반관찰일지,만1세,만1세1학기,만1세2학기,어린이집관찰일지,만1세관찰,유아관찰일지
11월 24일 화요일
만1세 관찰일지 5명 분량입니다.^^
2. 5, 6월
- 사회관계
사물의 생김새를 보고 표현할 줄 알며 놀잇감을 통해 만들줄 도 안다.
내용 연계되어 있고 유아도 변동없이 5명이어서 내용 쭈욱 연계됩니다. 사물의 특징을 신체활동을 통하여서 표현할 줄도 안다.
순서
설명
레포트 > 교육계열
觀察(관찰) 일시
블록으로 길게 만들어서 “붕~”하고 소리를 내며 걸어 다닌다. “비행기를 만들었구나?”하고 교사가 말하자 “잠자리”하며 두 팔을 벌리고 날아다니는 모습을 보인다. “OO아 무엇을 만들었어?”하고 교사가 묻자 “비행기”하고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