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노키아 swot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3 14:42
본문
Download : 노키아_swot 분석.hwp
경제,경영 ,노키아,, swot, 분석
(21%)131
(23%)1,634
(82%)325
(10%)364
(42%)149
(25%)1,779
(39%)140
순서
(55%)187
세계 이동통신시장 現況
(15%)529
Ⅰ.세계 이동통신 단말기 시장 分析
(03~07)세계1,137
설명
(22%)92
(34%)127
(26%)161
(58%)198
2004년부터 서유럽, 日本(일본), 한국 등 이동통신서비스가 성숙된 시장(developed market)에서는 가입자 수 측면에서 시장이 포화되었지만, 전 세계적으로는 이동통신시장이 계속해서 성장하였다.
[경제경영] 노키아 swot 分析
(77%)306
(8%)297
지역별 이동통신가입자 수 및 보급률200220032004200520062007CAGR1)
(48%)163
(28%)9.9%북미151
(52%)175

(19%)116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SWOT 分析
Download : 노키아_swot 분석.hwp( 81 )
(31%)255
(17%)15.5%아시아 태평양206
(28%)175
(24%)147
(28%)230
(27%)1,910
(81%)321
(80%)316
(30%)10.8%서유럽300
다. 서유럽 지역이 2007년까지 연평균성장률 1.5%, 가입자 수로는 단지 1,900만 명의 증가를 기록하는데 반해, 중국 인도 지역은 2007년까지 연평균성장률 15.5%, 가입자 수로는 무려 2억 3,200만 명의 증가를 기록하였다. 2003년 말 기준 13억 8백만 명으로 집계된 전 세계 이동통신가입자 수는 연평균성장률(CAGR Common Average Growth Rate) 9.9%를 기록하며, 2007년 말에는 19억 1천만 명으로 증가하였다. 그 결과, 2004년부터 중국 인도시장이 서유럽 시장을 제치고 가입자 수 측면에서 세계 최대의 이동통신시장으로 부상되기 시작하였다. 그 결과, 2004년부터 china(중국) 인도시장이 서유럽 시장을 제치고 가입자 수 측면에서 세계 최대의 이동통신시장으로 부상되기 스타트하였다. (83%)1.5%동유럽71
(65%)6.5%남미100
(14%)481
(18%)1,308
(28%)111
(79%)311
(62%)210
(20%)1,476
(45%)12.8%中國 인도2)227
(12%)426
(34...
SWOT 분석 Ⅰ.세계 이동통신 단말기 시장 분석 세계 이동통신시장 현황 2004년부터 서유럽, 일본, 한국 등 이동통신서비스가 성숙된 시장(developed market)에서는 가입자 수 측면에서 시장이 포화되었지만, 전 세계적으로는 이동통신시장이 계속해서 성장하였다. 서유럽 지역이 2007년까지 연mean(평균)성장률 1.5%, 가입자 수로는 단지 1,900만 명의 증가를 기록하는데 반해, china(중국) 인도 지역은 2007년까지 연mean(평균)성장률 15.5%, 가입자 수로는 무려 2억 3,200만 명의 증가를 기록하였다. 2003년 말 기준 13억 8백만 명으로 집계된 전 세계 이동통신가입자 수는 연mean(평균)성장률(CAGR Common Average Growth Rate) 9.9%를 기록하며, 2007년 말에는 19억 1천만 명으로 증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