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실습보고 - 유아교실 관찰시 analysis 형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26 03:53
본문
Download : [교육학] 실습보고 - 유아교실 관찰시 분석 형식.hwp
![[교육학]%20실습보고%20-%20유아교실%20관찰시%20분석%20형식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8B%A4%EC%8A%B5%EB%B3%B4%EA%B3%A0%20-%20%EC%9C%A0%EC%95%84%EA%B5%90%EC%8B%A4%20%EA%B4%80%EC%B0%B0%EC%8B%9C%20%EB%B6%84%EC%84%9D%20%ED%98%95%EC%8B%9D_hwp_01.gif)
![[교육학]%20실습보고%20-%20유아교실%20관찰시%20분석%20형식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8B%A4%EC%8A%B5%EB%B3%B4%EA%B3%A0%20-%20%EC%9C%A0%EC%95%84%EA%B5%90%EC%8B%A4%20%EA%B4%80%EC%B0%B0%EC%8B%9C%20%EB%B6%84%EC%84%9D%20%ED%98%95%EC%8B%9D_hwp_02.gif)
![[교육학]%20실습보고%20-%20유아교실%20관찰시%20분석%20형식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8B%A4%EC%8A%B5%EB%B3%B4%EA%B3%A0%20-%20%EC%9C%A0%EC%95%84%EA%B5%90%EC%8B%A4%20%EA%B4%80%EC%B0%B0%EC%8B%9C%20%EB%B6%84%EC%84%9D%20%ED%98%95%EC%8B%9D_hwp_03.gif)
![[교육학]%20실습보고%20-%20유아교실%20관찰시%20분석%20형식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8B%A4%EC%8A%B5%EB%B3%B4%EA%B3%A0%20-%20%EC%9C%A0%EC%95%84%EA%B5%90%EC%8B%A4%20%EA%B4%80%EC%B0%B0%EC%8B%9C%20%EB%B6%84%EC%84%9D%20%ED%98%95%EC%8B%9D_hwp_04.gif)
![[교육학]%20실습보고%20-%20유아교실%20관찰시%20분석%20형식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8B%A4%EC%8A%B5%EB%B3%B4%EA%B3%A0%20-%20%EC%9C%A0%EC%95%84%EA%B5%90%EC%8B%A4%20%EA%B4%80%EC%B0%B0%EC%8B%9C%20%EB%B6%84%EC%84%9D%20%ED%98%95%EC%8B%9D_hwp_05.gif)
![[교육학]%20실습보고%20-%20유아교실%20관찰시%20분석%20형식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8B%A4%EC%8A%B5%EB%B3%B4%EA%B3%A0%20-%20%EC%9C%A0%EC%95%84%EA%B5%90%EC%8B%A4%20%EA%B4%80%EC%B0%B0%EC%8B%9C%20%EB%B6%84%EC%84%9D%20%ED%98%95%EC%8B%9D_hwp_06.gif)
순서
[교육학] 실습보고 - 유아교실 관찰시 analysis 형식
[교육학] 실습보고 - 유아교실 관찰시 분석 형식 , [교육학] 실습보고 - 유아교실 관찰시 분석 형식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실습보고 유아교실 관찰시 형식
레포트/사범교육
[교육학] 실습보고 - 유아교실 관찰시 analysis 형식
유아교실 observe시 分析 형식
전체적分析
교육철학 및 교육목적: 제가 들어간 유치원의 00반의 “행동주의 + 구성주의”철학 이라고 생각한다. 우선 교사의 말투는 모든 수업과 유아들이 하는 활동영역에서는 유아의 흥미와 생각을 이끌어 대도록 도와주는 모습을 보이며, 유아의 행동에 잘못된 점이 있으면 “교실에서 이렇게 하지 않기로 약속했지” 라고 말하며 타이르며 유아의 생각과 느낌을 끌어 낼수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지만, 몇 번에 규칙을 어긴 유아나 친구들과의 갈등 상황이 일어나는 경우에는 굉장히 엄격한 모습과 말투로 유아를 대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으며, 교사의 말씀에 의하면 자신의 엄격한 부분은 미리 학부모님들…(To be continued )
교육학,실습보고,유아교실,관찰시,형식,사범교육,레포트
설명
Download : [교육학] 실습보고 - 유아교실 관찰시 분석 형식.hwp( 13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