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새우깡” 브랜드 이미지 재고 캠페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8 12:46
본문
Download : “농심 새우깡” 브랜드 이미지 재고 캠페인.ppt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농심 새우깡” 브랜드 이미지 재고 캠페인.ppt( 16 )
“농심 새우깡” 브랜드 이미지 재고 캠페인
1. 결점 인식
2. 조사방법
3. 상황分析(분석)
4. 서베이 내용
5. 서베이 分析(분석)
6. 최종分析(분석) 및 결과
7. 캠페인
7. 캠페인 전략(strategy) 수립
*30대 주부를 타겟으로 삼고 먹거리의 안전성을 강조하는 캠페인 전략(strategy) 세움
*30대 주부에 맞는 매체별 전략(strategy) 필요
*연령대에 맞는 매체별 전략(strategy) 수립
7. 캠페인 전술시행 및 예상되는 결과
<현재 농심 측에서 실행하는 캠페인>
* 고객안심 대국민 프로젝트
* 전 임직원의 노란색 리본달기
* CEO-소비자 간 핫 라인 개설
* 안정과 반성, 노력과 변화를 통해 감동 선서
<우리조가 생각 하는 캠페인 & 결과 예측>
*이미지 개선 TV, 신문광고
: 새우깡의 생산 장면을 메이킹 영상으로 제작
->결과 예측 : 소비자들의 인식 변화에 기여
*Internet을 통한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
: 새우깡 관련 에피소드, 사진 콘테스트
-> 결과 예측 : 부정적 이미지를 없애는데 기여
*새우깡 데이
: 새우깡 무료 증정
->결과 예측 : 브랜드 이미지 회복
*끼워 넣기
: 농심제품 구매자에게 새우깡 증정
->결과 예측 : 자사 판매율 증가, 파급efficacy
*새우깡 데이
: …(To be continued )
농심새우깡브랜드이미지재고캠페인새우깡
농심 새우깡 브랜드 이미지 재고 캠페인을 분석하였습니다.농심새우깡브랜드이미지재고캠페인새우깡 , “농심 새우깡” 브랜드 이미지 재고 캠페인경영경제레포트 ,






농심 새우깡 브랜드 이미지 재고 캠페인을 분석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