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7 22:47
본문
Download : 온라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Download : 온라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96 )
온-라인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온-라인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1. 상 황 분 석
2. 목 표 수 립
4. 시장 세분화 표적 시장 선택
5. 전술 선택 및 결정
6. 마케팅 MIX 결정
7. 실 행 호로그램 수립
3. 전 략 대 안 파 악
경제적
요소
사회 文化적
environment 요소
정치적 법률
요소들
1.누리망 상거래
증가
2.누리망 공동구매
의 확산?
3.누리망 쇼핑몰의
확장
경쟁자
analysis(분석)
1. 소비 행태 의
變化(변화)?
2. 누리망 사용자
증가
1.공인인증제도
실시
2.재경부‘전자거래
피해보상기준’
시행
1.CJ mall
2.H mall
3.LG e shop
소
?
비
?
자
□ 최근 쇼핑에 관심이 많은 젊은 연령층이 증가
□ 사회 진출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 쇠퇴
□ 가격에 민감하게 reaction 하는 소비자들의 증가
□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물건구매 선호 소비자들에게 만족제공
인 터 넷
보 급 율
□ 컴퓨터의 보급률의 증가
□ 월 평균(average)소득 250만원 이상인 가구의 보급률은 거의 100%에 육박
□ 우리나라의 누리망 보급률은 IT산업에 대비해서도 월등함
?
온라인(online) 쇼핑몰 성장
① IT 시스템
초
기
한계를 극복 후 투자와 개발은 필수불가결
?
IT시스템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유지
효율성과 확장성에 있어 한계
?
매출을 정산하고 analysis(분석) 하는 기능 부재
급변하는 마케팅 전술에 效果(효과)적으로 대응하지 못함
현
?
재?
자체 쇼핑몰 업무 관리 시스템 개발, 구축
?
판매가 가능한 단계까지 시스템을 구축한 후 시스템을 보완하는 방식
② 물류 시스템
원 인
□ 관리 요인을 최소화 & 정확한 물류 관리 시스템의 확충 필요
목 표
□ 상품 로케이션 관리 실시와 출?입고 改善(개선) 에 초점
내 용
PDA를 이용한 새로 구축된 물류…(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온라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온라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온라인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순서
온라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