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소비자 트렌드 變化(변화)와 여성 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0 04:02
본문
Download : 소비자 트렌드 변화와 여성 마케팅.hwp
여성을 잡아라. 기업의 살길이 거기에 있다고 未來(미래)학자들은 외치고 있따 여성들은 마케팅에서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 따라서 기업에서도 더 이상 여성의 파워를 좌시할 수는 없다. 전술하였듯이 소비 측면에서 여성은 자신과 관련된 구매의 주체인 동시에 가정 내에서…(To be continued )






소비자 트렌드 변화와 여성 마케팅[경영학논문]소비자트렌드변화와여성마케팅 , 소비자 트렌드 변화와 여성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다.
소비자 트렌드 變化(변화)와 여성 marketing
,경영경제,레포트
[경영학논문]소비자트렌드變化(변화)와여성marketing
소비자 트렌드 變化(변화)와 여성 marketing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소비자 트렌드 변화와 여성 마케팅.hwp( 88 )
Ⅰ. 서론
1. 연구의 피료썽 및 목적
2. 연구의 방법
Ⅱ. theory 적 배경
1. 여성 마케팅의 개념(槪念)
2. 여성 마케팅의 중요성
3. 여성 마케팅의 特性(특성)
1) 여성적 사고
2) 핑크칼라 (Pink color)
3) 웹 라이프스타일
Ⅲ. 여성 마케팅의 실태(實態) 및 문제점(問題點)
1. 금융
2. 신용카드
3. 이동통신
4. 외식 업계
5. 文化 산업계
6. 교통
7. 문제점(問題點)
Ⅳ. 戰略적 과제(problem) 및 대안
1. 戰略적 과제(problem)
1) 소비 라이프스타일의 창출
2) 디자인 향상을 통한 감각 마케팅
3) 관계 마케팅을 통한 서비스 향상
4) 데이터베이스의 활용
5) 상호 교류와 교감의 장 마련
2. 戰略적 대안
1) 프로슈머 마케팅
2) 감성 마케팅
3) 귀족 마케팅
4) 구전 마케팅
5) 맞춤형 마케팅
Ⅴ. conclusion
the twenty-first century는 ‘여성의 시대’라고 한다. 그만큼 예전과 비교해서 여성들의 사회적, 경제적 지위가 나날이 신장되어 가고 있따 가정 내에서만 보더라도 남성의 의사결정에 종속되던 순종적인, 혹은 수동적인 여성으로서의 역할은 보다 적극적이고 주도적인 의사결정자로 탈바꿈하고 있따 더 나아가 남편의 가부장적 권위가 무너지면서 자식들과의 친밀한 애정을 바탕으로 자식들의 대리인 역할을 기꺼이 주도하는 여성은 다음세대의 가치관, 의식, 행동, 라이프스타일들을 이끌고 다듬어가는 창조적 리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