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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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3-28 06: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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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주요산업은 한때 성장기업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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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 近視
,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 근시에 대한 글입니다. 그러나 현재 성장의 물결을 타고있는 몇몇 기업들은 동시에 쇠퇴의 어두운 그림자 속으로 빠져드는 과정에 있다고 볼 수 있다 또한 성장기업으로서의 자리를 굳혔다고 생각되는 나머지 산업들도 실제로는 성장이 중지된 상태에 있다 성장에 대한 위협이 존재하거나 성장이 지체되고 중지된 이유는 시장이 포화상태에 도달했기 때문이라기 보다는 경영의 실패 때문일것이다
1) 기업목적설定義(정의) 치명적 실패
실패의 요인은 최고경영진에 있다 그 예로 미국 철도산업을 들 수 있다 미국 철도산업이 승객과 화물 수송의 수요가 증가함에도 불구하고 성장이 중지되었음은 철도회사들이 철도의 necessity need에 대한 일반의 요구에 대해 적절히 대응하지 못하였기 때문일것이다 철도회사들은 그들이 스스로의 산업을 통신업 전체로 보지 않고 철도업으로 좁게 보았기 때문에 자신들의 고객을 빼앗겼고 소비자 지향적이 아닌 제품 지향적인 것도 그 요인의 일부가 있다
또 다른 예로 헐리우…(drop)
순서





marketing 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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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marketing 근시에 대한 글입니다.
1. 서론
2. 본론
1) 진부화의 그림자
2) 인구증가의 환상
3) 대량생산의 능력
4) R&D의 위험
3. conclusion
4. 마케팅 근시를 읽고쓰기 느낀점
1961년 레비트 교수는 ‘한 회사가 지속적인 성장을 할 수 있을까?’라는 질문에 성장의 기회를 잡기 위해 자사의 산업을 폭 넓게 교정할 것을 촉구하는 혁신적인 방법으로 해답을 제시했다. 마케팅近視 , 마케팅근시경영경제레포트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