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문고vs반디앤루니스,교보문고analysis,교보문고마케팅전략(strategy),바니앤루니스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1 12:20
본문
Download : 교보문고vs반디앤루니스,교보문고분석,교보문고마케팅전략,바니앤루니스분석.pptx






설명
순서
_SLIDE_1_
교보문고 vs 반디앤루니스
서비스marketing 발표
_SLIDE_2_
Introduction
Positioning
7P analysis
Suggestion
Intro
_SLIDE_3_
Intro
About KYOBO
창립 이념 - 저변 확대를 통한 국민정신 문화 향상
사회교육적 기능을 살린 문화 공간
1981년 종로 1가 1번지 교보생명 건물 지하에서 첫 오픈
기업문화대상
ON/OFF 서점부문 대상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6년 연속수상 (2003~2008)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1위
13년 연속수상
서비스 품질지수1위
높은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여 No.1 기업
online 서비스, 디지털 컨텐츠 서비스, 핫 트랙스 등
다양한 수익 구조
Positioning
7P analysis
Suggestion
Intro
_SLIDE_4_
반디앤루니스는 형설지공의 전통과 정신을 현대적인
의미로 재해석하고 이어가자는 취지
1988년 처음으로 코엑스에서 오픈
대형 오프라인 매장 위주에서 online과의 연계를 구축.
회원수 200만명 돌파
반스앤노블로 대표되는 미국형 서점의 모형을 벤치마킹
1위 기업인 교보문고와 대형 서점 영역에서 치열한 경쟁을 하고 있는 반디앤루니스와의 서비스를 비교 分析
Intro
About BANDI & LUNI’S
Positioning
7P analysis
Suggestion
Intro
_SLIDE_5_
Car market
analysis
Positioning
7P analysis
Suggestion
Intro
Positioning Map
Positioning
재고의 양
적음
복합적
서비스
core
서비스
보유 컨텐츠
많음
_SLIDE_6_
Car market
analysis
Positioning
7P analysis
Suggestion
Intro
Positioning Map
7…(省略)
Download : 교보문고vs반디앤루니스,교보문고분석,교보문고마케팅전략,바니앤루니스분석.pptx( 54 )
교보문고vs반디앤루니스,교보문고analysis,교보문고마케팅전략(strategy),바니앤루니스analysis
교보문고vs반디앤루니스,교보문고analysis,교보문고마케팅전략(strategy),바니앤루니스analysis
교보문고vs반디앤루니스,교보문고,교보문고마케팅전략,바니앤루니스,경영경제,레포트
교보문고vs반디앤루니스,교보문고분석,교보문고마케팅전략,바니앤루니스분석 , 교보문고vs반디앤루니스,교보문고분석,교보문고마케팅전략,바니앤루니스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교보문고vs반디앤루니스 교보문고 교보문고마케팅전략 바니앤루니스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