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스타벅스,marketing 전략(戰略)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tnttour6 | tnttour.co.kr report

스타벅스,marketing 전략(戰略)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tnttour6

본문 바로가기

tnttour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스타벅스,marketing 전략(戰略)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0 16:20

본문




Download : 스타벅스,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스타벅스,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스타벅스,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스타벅스,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스타벅스,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스타벅스,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스타벅스,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스타벅스,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스타벅스,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스타벅스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스타벅스,marketing 전략(戰略)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순서




스타벅스,marketing 전략(戰略)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스타벅스,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스타벅스,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1 )




_SLIDE_1_
STARBUCKS Diary
Promotion

_SLIDE_2_
Decision Making
문제인식
정보탐색
대안평가
제품선택

Self theory
Ritual effect
Instrumental
conditioning
Involvement theory
_SLIDE_3_
문제 인식
Need recognition
발생
“커피도 마시고 예쁜 다이어리도
갖고 싶어~어디로 갈까”
_SLIDE_4_
정보 탐색

내적 정보 탐색
2xxx년도 스타벅스 다이어리 구매경험
앤젤리너스 다이어리
광고를 접한 기억 회상
_SLIDE_5_
정보 탐색

_SLIDE_6_
정보 탐색을 통해 떠올린 대안들

스타벅스 다이어리

-다이어리 프로모션의 선두주자

-다이어리 안의 음료 쿠폰

-두 가지 컬러 선택 가능

-스티커를 모으는 과定義(정의) 재미

앤젤리너스 다이어리

-후발주자로서의 신선함

-다이어리 패키지로 구매 가능

-두 가지 컬러 선택 가능

-스티커를 모을 필요 없음
_SLIDE_7_
대안 평가
History

_SLIDE_8_
Brand royalty
스타벅스만의 Brand royalty
- 가장 먼저 다이어리 프로모션 시행
소비자들은 스타벅스에 Brand royalty가
생겨 다른 브랜드에 관심도가 떨어짐

- Brand royalty를 강화시키는 이벤트 시행
_SLIDE_9_
대안 평가
소비자의 opinion(의견) 반영 改善(개선) 된 디자인과 구성
Rainy day coupon + Any day coupon
_SLIDE_10_
대안 평가
부속품 제공
2xxx년도 다이어리- 다이어리 파우치 제공
_SLIDE_11_
대안 평가
고유의 Serial number 부여


다이어리 소유자로 하여금 특별함을 느끼게 함
_SLIDE_12_
Extended Self
▷…(To be continued )

다.
Total 18,26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nttou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