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개론 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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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1-03 08: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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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만 자주 이 방법을 사용한다면 그 제품이나 서비스 -브랜드- 의 가치가 떨어진다.
3.광고는 기업 또는 브랜드를 위해 이미지를 창출할 수 있고 상징적으로도 호소 할 수 있다,
창출된 기업 또는 브랜드에 대한 호의적인 이미지는 기능적 속성으로 차별화 되기 어려운 제품과 서비스를 판매하는데 도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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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촉진믹스 -광고의 단점-
1.광고는 다른 촉진수단(특히 버블리시티)에 비해 신뢰도가 낮다
2.광고는 광고주 기업이 내용을 마음대로 제작하기 때문에 제품 성능을 일정 정도 과장하기도 한다, 따라서 광고의 …(투비컨티뉴드 )
광고학개론 요약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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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2) 인적 판매 활동(personal selling) : 한 사람 또는 그 이상의 잠재 고객과 직접 대면하면서 대화를 통하여 판매를 실현시키는 방법.? 비용대비 효능를 고려해야 한다. 그 이유는 사람에 따라서 그 효능가 천차 만별이기 때문일것이다 3) 판매 촉진 활동(sales promotion) : 제품 또는 서비스의 판매나 구매를 촉진시키기?위한 단기 자극 책. 행동을 작용하는 힘이 있어 소비자로 부터 하여금 구매 할수 있도록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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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촉진믹스 -광고의 advantage(장점) -
1.광고는 다수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커뮤니케이션을 함에 있어, 비용면 에서 다른 촉진 요소들에 비해 가장 효율적인 방법
2.상대적으로 적은 비용으로 많은 수의 표적 소비자들에게 커뮤니케이션을 수행할 수 있는 방법은 찾아보기 힘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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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학개론 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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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 고학 개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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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촉진믹스
촉진전술 - 기업이 의도적으로 예상 고객의 수요 욕구를 환기시키고자 하는 모든 활동과 관련된 전술촉진믹스는 촉진전술을 수행하기 위한 도구로써 3가지로 분류 할수 있다 1) 광고 활동(advertising) : 특정 광고주가 자사의 아이디어, 제품 또는 서비스를 대가를 지불하면서 비인적 매체를 통해 제시하고 촉진하는 것.? 소비자의 인지를 구축하는데 큰 影響(영향)을 미치는 매체로써 마음에 호소 할 수 있으나 행동(구매)으로 연결되는 그 힘이 약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