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스포츠marketing 실패example(사례) ,역대올림픽marketing 分析,스포츠marketing ,marketing 실패example(사례) > tnttour6 | tnttour.co.kr report

스포츠marketing 실패example(사례) ,역대올림픽marketing 分析,스포츠marketing ,marketing 실패example(사례) > tnttour6

본문 바로가기

tnttour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스포츠marketing 실패example(사례) ,역대올림픽marketing 分析,스포츠marketing ,marke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2 00:11

본문




Download : [1000원] 스포츠마케팅실패사례,역대올림픽마케팅분석,스포츠마케팅,마케팅실패사례.hwp




하지만 항상 올림픽 마스코트가 그렇지는 않았다.

올림픽이 끝난 후 버려진 경기장 주변

배경
: 2004아테네 올림픽

요인
: 무너진 드림팀에 대한 기대치

내용
: 1992년 마이클조던, 찰스 바클리, 매직 존슨 등의 꿈의 NBA멤버들이 올림픽에 참가하기 스타트한 이후, 미국 남자 농구 대표팀은 드림팀이라 불리우며 최고의 경기력과 흥행…(省略)

[1000원]%20스포츠마케팅실패사례,역대올림픽마케팅분석,스포츠마케팅,마케팅실패사례_hwp_01.gif [1000원]%20스포츠마케팅실패사례,역대올림픽마케팅분석,스포츠마케팅,마케팅실패사례_hwp_02.gif [1000원]%20스포츠마케팅실패사례,역대올림픽마케팅분석,스포츠마케팅,마케팅실패사례_hwp_03.gif [1000원]%20스포츠마케팅실패사례,역대올림픽마케팅분석,스포츠마케팅,마케팅실패사례_hwp_04.gif [1000원]%20스포츠마케팅실패사례,역대올림픽마케팅분석,스포츠마케팅,마케팅실패사례_hwp_05.gif [1000원]%20스포츠마케팅실패사례,역대올림픽마케팅분석,스포츠마케팅,마케팅실패사례_hwp_06.gif

다. 이 덕분에 그리스는 경제침체를 더욱 심하게 겪게 되고, 지금도 헤어 나오지 못하는 실정이다.

배경
: 1995년 애틀랜타 올림픽

요인
: 애매모호한 마스코트

내용
: 1988년도에 호랑이를 빗댄 올림픽 마스코트 호돌이는 지금도 사랑받는 캐릭터였다. 대회 직전까지 경기장의 건설은 끝나지 않았었고, 혹자는 페인트가 마르지도 않은 상태에서 경기를 하겠다고 했었다.



스포츠marketing 실패example(사례) ,역대올림픽marketing 分析,스포츠marketing ,marketing 실패example(사례)

순서








스포츠마케팅실패사례,역대올림픽마케팅,스포츠마케팅,마케팅실패사례,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1000원] 스포츠마케팅실패사례,역대올림픽마케팅분석,스포츠마케팅,마케팅실패사례.hwp( 21 )


스포츠marketing 실패example(사례) ,역대올림픽marketing 分析,스포츠marketing ,marketing 실패example(사례)
레포트/경영경제
스포츠마케팅실패사례,역대올림픽마케팅분석,스포츠마케팅,마케팅실패사례 , 스포츠마케팅실패사례,역대올림픽마케팅분석,스포츠마케팅,마케팅실패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스포츠마케팅실패사례 역대올림픽마케팅 스포츠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
▶ The top 8 Olympic marketing screw-ups

IOC, 각국 체육기관, 공공기관, 기업, 방송국, 선수들 등등 모두에게 올림픽 마케팅은 너무나도 중요한 요소로 자리 잡았다. 예전에 NBC에서 발표한 올림픽을 통한 마케팅 실패 instance(사례) 8개를 모아보았다.

배경
: 2004년 아테네 올림픽

요인
: 부족한 준비로 인한 관중이 없는 올림픽

내용
: 올림픽의 시초인 그리스에서 약 100여년 만에 다시 열린 올림픽은 대회 준비가 최악이었고, 흥행도 최악이었다. 당시 각종 언론들은 이 정체성 없는 마스코트에 대해 조롱과 비난을 쏟아 부었고, 최악의 마스코트로 평가받았다. 1996년 애틀랜타 올림픽 마스코트인 이지(Izzy)가 그랬는데, 이름부터 Whatizit(Wat is it)의 줄임말인 Izzy였다. 올림픽 경기장은 텅텅 비었고, 심지어 아테네보다 그리스 내 다른 관광지가 더 많은 관광수익을 올렸다는 뉴스도 있었다. 4년에 한번 열리는 이 스포츠 축제를 통해 엄청난 마케팅 효능를 불러올 수 있기 때문일것이다 그러나 항상 긍정적인 효능만 낳았던 것은 아니다.
Total 18,26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nttou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