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마케팅instance(사례)] 롯데리아의 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롯데리아 마케팅전략과 느낀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8 09:53
본문
Download : [롯데리아 마케팅사례] 롯데리아의 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롯데리아 마케팅전략과 느낀점.hwp
그리고 최고 …(skip)
레포트/경영경제
롯데리아,마케팅사례,롯데리아,성공요인과,SWOT,롯데리아,마케팅전략과,느낀점,경영경제,레포트
다. 1979년 국내 최초로 프랜차이즈 패스트푸드 업체로 롯데리아는 소공점을 개설한 이래 국민복리증진과 고객을 위한 서비스창출에 최선을 다해온 롯데리아는 한국 외식산업을 주도하며 꾸준한 성장을 거듭하여 왔다. 2002년 7월에 800호점을 개점하였다.
국내 외식프랜차이즈의 효시로 손꼽히는 롯데리아는 Japan 롯데리아와 51:49 기술합작을 통해 처음 되었다.
지난 세월동안 축적한 Fast Food의 노하우, 체계적인 전산시스템과 물류 시스템 등을 갖춘 롯데리아는 계속하여 최고의 만족과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롯데리아는 고객과 환경을 먼저 생각하고 未來(미래)를 지향하며, 식생활 改善으로 즐겁고 편안한 삶의 공간을 가꾸고, 서로 돕고 더불어 커 가는 조직文化(문화)를 구현하여 국내 패스트푸드의 선도기업으로 국민의 새로운 식생활 文化(문화)를 창조하였다.설명
[롯데리아 마케팅사례] 롯데리아의 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롯데리아 마케팅전략과 느낀점 , [롯데리아 마케팅사례] 롯데리아의 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롯데리아 마케팅전략과 느낀점경영경제레포트 , 롯데리아 마케팅사례 롯데리아 성공요인과 SWOT 롯데리아 마케팅전략과 느낀점
![[롯데리아%20마케팅사례]%20롯데리아의%20성공요인과%20SWOT분석및%20롯데리아%20마케팅전략과%20느낀점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1%AF%EB%8D%B0%EB%A6%AC%EC%95%84%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5D%20%EB%A1%AF%EB%8D%B0%EB%A6%AC%EC%95%84%EC%9D%98%20%EC%84%B1%EA%B3%B5%EC%9A%94%EC%9D%B8%EA%B3%BC%20SWOT%EB%B6%84%EC%84%9D%EB%B0%8F%20%EB%A1%AF%EB%8D%B0%EB%A6%AC%EC%95%84%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A%B3%BC%20%EB%8A%90%EB%82%80%EC%A0%90_hwp_01.gif)
![[롯데리아%20마케팅사례]%20롯데리아의%20성공요인과%20SWOT분석및%20롯데리아%20마케팅전략과%20느낀점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1%AF%EB%8D%B0%EB%A6%AC%EC%95%84%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5D%20%EB%A1%AF%EB%8D%B0%EB%A6%AC%EC%95%84%EC%9D%98%20%EC%84%B1%EA%B3%B5%EC%9A%94%EC%9D%B8%EA%B3%BC%20SWOT%EB%B6%84%EC%84%9D%EB%B0%8F%20%EB%A1%AF%EB%8D%B0%EB%A6%AC%EC%95%84%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A%B3%BC%20%EB%8A%90%EB%82%80%EC%A0%90_hwp_02.gif)
![[롯데리아%20마케팅사례]%20롯데리아의%20성공요인과%20SWOT분석및%20롯데리아%20마케팅전략과%20느낀점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1%AF%EB%8D%B0%EB%A6%AC%EC%95%84%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5D%20%EB%A1%AF%EB%8D%B0%EB%A6%AC%EC%95%84%EC%9D%98%20%EC%84%B1%EA%B3%B5%EC%9A%94%EC%9D%B8%EA%B3%BC%20SWOT%EB%B6%84%EC%84%9D%EB%B0%8F%20%EB%A1%AF%EB%8D%B0%EB%A6%AC%EC%95%84%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A%B3%BC%20%EB%8A%90%EB%82%80%EC%A0%90_hwp_03.gif)
![[롯데리아%20마케팅사례]%20롯데리아의%20성공요인과%20SWOT분석및%20롯데리아%20마케팅전략과%20느낀점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1%AF%EB%8D%B0%EB%A6%AC%EC%95%84%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5D%20%EB%A1%AF%EB%8D%B0%EB%A6%AC%EC%95%84%EC%9D%98%20%EC%84%B1%EA%B3%B5%EC%9A%94%EC%9D%B8%EA%B3%BC%20SWOT%EB%B6%84%EC%84%9D%EB%B0%8F%20%EB%A1%AF%EB%8D%B0%EB%A6%AC%EC%95%84%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A%B3%BC%20%EB%8A%90%EB%82%80%EC%A0%90_hwp_04.gif)
![[롯데리아%20마케팅사례]%20롯데리아의%20성공요인과%20SWOT분석및%20롯데리아%20마케팅전략과%20느낀점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1%AF%EB%8D%B0%EB%A6%AC%EC%95%84%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5D%20%EB%A1%AF%EB%8D%B0%EB%A6%AC%EC%95%84%EC%9D%98%20%EC%84%B1%EA%B3%B5%EC%9A%94%EC%9D%B8%EA%B3%BC%20SWOT%EB%B6%84%EC%84%9D%EB%B0%8F%20%EB%A1%AF%EB%8D%B0%EB%A6%AC%EC%95%84%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A%B3%BC%20%EB%8A%90%EB%82%80%EC%A0%90_hwp_05.gif)
![[롯데리아%20마케팅사례]%20롯데리아의%20성공요인과%20SWOT분석및%20롯데리아%20마케팅전략과%20느낀점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1%AF%EB%8D%B0%EB%A6%AC%EC%95%84%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5D%20%EB%A1%AF%EB%8D%B0%EB%A6%AC%EC%95%84%EC%9D%98%20%EC%84%B1%EA%B3%B5%EC%9A%94%EC%9D%B8%EA%B3%BC%20SWOT%EB%B6%84%EC%84%9D%EB%B0%8F%20%EB%A1%AF%EB%8D%B0%EB%A6%AC%EC%95%84%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A%B3%BC%20%EB%8A%90%EB%82%80%EC%A0%90_hwp_06.gif)
[롯데리아 마케팅instance(사례)] 롯데리아의 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롯데리아 마케팅전략과 느낀점
[롯데리아 마케팅instance(사례)] 롯데리아의 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롯데리아 마케팅전략과 느낀점
순서
Download : [롯데리아 마케팅사례] 롯데리아의 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롯데리아 마케팅전략과 느낀점.hwp( 31 )
“롯데리아”
성공요인
SWOT分析
marketing 전략(戰略)
느낀점
-목차-
1. 롯데리아 기업紹介(소개)
2. 롯데리아의 성공요인
3. 롯데리아 SWOT分析
4. 해외에서의 롯데리아
(1) 국내실태
(2) 해외실태
5. 경쟁사와 장단점 비교分析 (맥도날드,버거킹,맘스터치)
6. 롯데리아의 marketing 전략(戰略)
(1) marketing 믹스 4P전략(戰略)
(2) 서비스marketing
(3) 온 라인 marketing
(4) CSRmarketing
7. conclusion(결론)과 느낀점
1. 롯데리아 기업紹介(소개)
롯데리아(Lotteria)는 롯데(Lotte)와 카페테리아(Cafeteria)의 합성어이다. ‘원래 Lotte’ 독일 의 대문호 괴테가 지은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에 등장하는 여주인공 ‘샤롯데’에서 originate 된 것이며, ‘Cafeteria’는 자기가 원하는 음식을 골라 돈을 지불한 후 원하는 자리에 앉아 먹 을 수 있는 셀프서비스 형태의 음식점을 말한다.
특히 롯데리아는 꾸준한 경영기술 혁신과 과감한 투자 및 상품개발로 최근 수년간 30-40%의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는 등 국내 외식산업에서 그 originate 를 찾아보기 힘든 발전을 이룩하여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