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의 성공요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17 09:46
본문
Download : 교촌치킨의 성공요인.hwp
교촌치킨의성공요인 , 교촌치킨의 성공요인경영경제레포트 ,
다. 현재 교촌 치킨에서는 홍보를 위한 연 5회 정도의 시식회를 하고 있다 이는 홍보로만 국한되어 있지만 더 나아가 소비자의 reaction 측정(測定) 과 제품 개발 및 개선의 대안으로 쓰일 수 있도록 강화해야 한다. 예를 들어 치킨 배달시에도 코올 슬로우와 같은 샐러드 서비스를 하여 타 업계와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소비자의 가격에 대한 만족도를 향상시킨다.
나. 부수적인 샐러드 서비스(코올 슬로우)
소비자의 가격 만족도가 상대적으로 많이 떨어지므로, 가격 타당성을 강화하고 소비자의 만족도와 차별화를 위하여 부수적인 서비스를 강화한다.
(2) 서비스
가. 통합번호 서비스와 마일리지 및 멤버쉽…(drop)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교촌치킨의 성공요인.hwp( 80 )
교촌치킨의 기업present condition 및 비전 성공요인에 대해 分析(분석)한 data(자료)입니다.
설명
교촌치킨의 성공요인
레포트/경영경제






교촌치킨의성공요인
순서
교촌치킨의 기업현황 및 비전 성공요인에 대해 분석한 자료입니다.
Ⅰ. 서 론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2
1. 교촌치킨에 대하여.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2
2. 회사 紹介(소개)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2
3. 기업 실태 및 비전.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3
Ⅱ. 본 론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5
1. 교촌치킨의 성공戰略 analysis.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5
(1)environment(환경) analysis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5
(2) SWOTanalysis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6
(3) SWOTanalysis에 따른 戰略방향과 기본戰略. . . . . . . . . . . . . . . . . . . . . . . . . . . . .
7
(4) 4P analysis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7
2. 교촌치킨과 BBQ와의 비교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10
3. 발전대안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11
(1) 제품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11
(2) 서비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11
(3) 중대형 매장을 통한 귀족 marketin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11
Ⅲ. 결 론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12
Ⅳ. 참고data(資料).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12
(1) 제품
가. 소비자의 기호에 맞춘 메뉴 개발
교촌 치킨은 우선, 지속적인 소비자조사를 통한 소비자의 욕구를 조사하여 이를 통한 욕구의 반영 및 개선을 해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