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코오롱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1-05 01:22
본문
Download : 마케팅조사론 코오롱.hwp
뿐만 아니라 지구 온난화로 인한 기온상승과 강수량의 change(변화), 사계절의 change(변화)는 아웃도어 시장에 보다 긍정적인 요소로 작용되어 앞으로도 더욱 커다란 성장 가능성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대중매체의 발달과 여러 종류의 여가활동의 발달은 오히려 성장을 늦출 수 있는 요인으로 작용 될 수 있다 따라서 우리는 등산복 시장에 effect을 미칠 수 있는 요인을 크게 4가지(경제, 사회 환경, 경쟁사)로 분류하여 앞으로의 展望(전망) 을 예측해보았다. 이런 추세로 향후 코오롱스포츠의 問題點을 파악하여 코오롱스포츠만이 가지고 있는 기술력의 강점을 바탕으로 새로운 브랜드를 내세워 스타일과 개성에 민감한 2030세대를 공략하여 그 타겟 시장의 점유율을 높여보고자 한다.
등산복 시장의 展望(전망) 을 예측하고
‘코오롱 스포츠’가 살아남기 위한 strategy 연구
Abstract
오늘날 소득 수준의 향상과 주 5일제와 같은 정책적 change(변화)로 사람들의 여가시간과 여가시간에 사용되어지는 비용이 늘어나고 있다 또한 사회의 저출산과 노령화로 인한 구조적 change(변화)와 웰빙이라는 사람들의 의식적 change(변화)로 여가시간을 등산에 활용하려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로 인해 아웃도어 의류시장은 매년성장을 지속하고 있으며 앞으로의 展望(전망) 도 밝다.
목 차
1. 서 론 -----------------------------------
3
2. 본 론 -----------------------------------
3
2-1. 시장분석 --------------------------------
3
2-1-1. 경제적요인 ---------------------------
3
2-1-2. 사회적 요인 -------------------------
4
2-1-3. 환경적 요인 --------------------------
5
2-1-4. 경쟁사 요인 ----------…(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론,코오롱,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조사론 코오롱 , 마케팅조사론 코오롱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론 코오롱






설명
순서
마케팅조사론 코오롱
Download : 마케팅조사론 코오롱.hwp( 49 )
마케팅조사론 코오롱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