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교육학] 유아교육기관 인력관리 및 지도성 > tnttour6 | tnttour.co.kr report

[교육학] 유아교육기관 인력관리 및 지도성 > tnttour6

본문 바로가기

tnttour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교육학] 유아교육기관 인력관리 및 지도성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20 12:08

본문




Download : [교육학] 유아교육기관 인력관리 및 지도성.ppt






[교육학] 유아교육기관 인력관리 및 지도성 , [교육학] 유아교육기관 인력관리 및 지도성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유아교육기관 인력관리 지도성






[교육학] 유아교육기관 인력관리 및 지도성

유아교육기관 인력관리 및 지도성
유아교육기관의 교직원 자격 요건
유아교육기관의 교직원 관련 現況(현황)
유아교육기관 교직원의 역할
유아교육기관의 지도성
Ⅰ.유아교육기관의 교직원 자격 요건
유치원 교직원의 자격 기준(p.40~41)
자격
자격기준
원장
1. 유치원의 원감자격증을 가지고 3년 이상의 교육경력과
소定義(정의) 재교육을 받은 자
2. 학식덕망이 높은 자로서 대통령령이 정하는 기준에 해당한다고
교육과학기술부장관의 인정을 받은 자

원감
1. 유치원 정교사(1급)자격증을 가지고 3년 이상의 교육경력과
소定義(정의) 재교육을 받은 자
2. 유치원 정교사(2급)자격증을 가지고 6년 이상의 교육경력과
소定義(정의) 재교육을 받은 자
자격
자격기준

정교사
(1급)
1. 유치원 정교사(2급)자격증을 가진 자로서 3년 이상의 교육경력을
가지고 소定義(정의) 재교육을 받은 자
2. 유치원 정교사(2급)자격증을 가지고 교육대학원 또는

유아교육기관 인력관리 및 지도성
유아교육기관의 교직원 자격 요건
유아교육기관의 교직원 관련 現況(현황)
유아교육기관 교직원의 역할
유아교육기관의 지도성
Ⅰ.유아교육기관의 교직원 자격 요건
유치원 교직원의 자격 기준(p.40~41)
자격
자격기준
원장
1. 유치원의 원감자격증을 가지고 3년 이상의 교육경력과
소定義(정의) 재교육을 받은 자
2. 학식덕망이 높은 자로서 대통령령이 정하는 기준에 해당한다고
교육과학기술부장관의 인정을 받은 자

원감
1. 유치원 정교사(1급)자격증을 가지고 3년 이상의 교육경력과
소定義(정의) 재교육을 받은 자
2. 유치원 정교사(2급)자격증을 가지고 6…(투비컨티뉴드 )
교육학,유아교육기관,인력관리,지도성,사범교육,레포트
[교육학]%20유아교육기관%20인력관리%20및%20지도성_ppt_01.gif [교육학]%20유아교육기관%20인력관리%20및%20지도성_ppt_02.gif [교육학]%20유아교육기관%20인력관리%20및%20지도성_ppt_03.gif [교육학]%20유아교육기관%20인력관리%20및%20지도성_ppt_04.gif [교육학]%20유아교육기관%20인력관리%20및%20지도성_ppt_05.gif [교육학]%20유아교육기관%20인력관리%20및%20지도성_ppt_06.gif


순서
레포트/사범교육

설명





Download : [교육학] 유아교육기관 인력관리 및 지도성.ppt( 22 )


[교육학] 유아교육기관 인력관리 및 지도성

다.
Total 18,26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nttou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