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서비스marketing ,블랙스미스,외식사업경영,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 tnttour6 | tnttour.co.kr report

서비스marketing ,블랙스미스,외식사업경영,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 tnttour6

본문 바로가기

tnttour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서비스marketing ,블랙스미스,외식사업경영,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24 01:51

본문




Download : 서비스마케팅,블랙스미스,외식사업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서비스마케팅,블랙스미스,외식사업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_SLIDE_1_

_SLIDE_2_
목차
Ⅰ. 기업intro
Ⅱ. 3C分析(분석) & SWOT 分析(분석)
Ⅲ. STP分析(분석)
Ⅳ. 7P分析(분석)
Ⅴ. problem(문제점) 및 해결책 제안
Ⅵ. 결론 및 제언

_SLIDE_3_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표방한
카페베네의 2nd 브랜드

2010년 9월 학동점에 첫 오픈
현재(2012 11월 기준)
48개의 가맹점으로 확대

정통 이탈리안 음식 + 한식
=퓨전 패밀리 레스토랑
“레드 오션”에 진입

론칭 1년 여 만에
패밀리 레스토랑 매장 수로
업계 4위로 도약

포화시장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에
강력한 후발주자로 등장
기업intro
_SLIDE_4_
기업intro ...

_SLIDE_1_

_SLIDE_2_
목차
Ⅰ. 기업intro
Ⅱ. 3C分析(분석) & SWOT 分析(분석)
Ⅲ. STP分析(분석)
Ⅳ. 7P分析(분석)
Ⅴ. problem(문제점) 및 해결책 제안
Ⅵ. 결론 및 제언

_SLIDE_3_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표방한
카페베네의 2nd 브랜드

2xxx년 9월 학동점에 첫 오픈
현재(2012 11월 기준)
48개의 가맹점으로 확대

정통 이탈리안 음식 + 한식
=퓨전 패밀리 레스토랑
“레드 오션”에 진입

론칭 1년 여 만에
패밀리 레스토랑 매장 수로
업계 4위로 도약

포화시장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에
강력한 후발주자로 등장
기업intro
_SLIDE_4_
기업intro
블랙스미스의 스토리 텔링

21C 새롭게 탄생한 대장장이 BlackSmith
오랜 옛날 언제나 완벽을 추구했던 대장장이 smith
21c 파스타의 장인 blacksmith로 재 탄생한다는 이야기

→ 완벽을 추구하는 smith의 열정과 노력을 가지고
고객의 만족을 지향할 것을 강조

→ 이러한 스토리 텔링에 기반한 서비스 믹스 펼침
_SLIDE_5_
3C分析(분석). customer
① 시장의 규모

주요 고객층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즐겨 찾는 20-30대의 여성층

그러나, 이미 이들을 주요 타겟으로 하는 레스토랑은
포화상태

따라서, 블랙스미스는 20-30대 여성층 + 중년층,
가족단위를 포용할 수 있도록 타겟층을 설정
_SLIDE_6_
…(To be continued )



Download : 서비스마케팅,블랙스미스,외식사업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12 )







레포트/경영경제


서비스마케팅,블랙스미스,외식사업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서비스마케팅,블랙스미스,외식사업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서비스마케팅 블랙스미스 외식사업경영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서비스마케팅,블랙스미스,외식사업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서비스마케팅,블랙스미스,외식사업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서비스마케팅,블랙스미스,외식사업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서비스마케팅,블랙스미스,외식사업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서비스마케팅,블랙스미스,외식사업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서비스마케팅,블랙스미스,외식사업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서비스marketing ,블랙스미스,외식사업경영,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서비스marketing ,블랙스미스,외식사업경영,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다.
Total 18,26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nttou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