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marketing ,블랙스미스,외식사업경영,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24 01:51
본문
Download : 서비스마케팅,블랙스미스,외식사업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서비스마케팅,블랙스미스,외식사업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_SLIDE_1_
_SLIDE_2_
목차
Ⅰ. 기업intro
Ⅱ. 3C分析(분석) & SWOT 分析(분석)
Ⅲ. STP分析(분석)
Ⅳ. 7P分析(분석)
Ⅴ. problem(문제점) 및 해결책 제안
Ⅵ. 결론 및 제언
_SLIDE_3_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표방한
카페베네의 2nd 브랜드
2010년 9월 학동점에 첫 오픈
현재(2012 11월 기준)
48개의 가맹점으로 확대
정통 이탈리안 음식 + 한식
=퓨전 패밀리 레스토랑
“레드 오션”에 진입
론칭 1년 여 만에
패밀리 레스토랑 매장 수로
업계 4위로 도약
포화시장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에
강력한 후발주자로 등장
기업intro
_SLIDE_4_
기업intro ...
_SLIDE_1_
_SLIDE_2_
목차
Ⅰ. 기업intro
Ⅱ. 3C分析(분석) & SWOT 分析(분석)
Ⅲ. STP分析(분석)
Ⅳ. 7P分析(분석)
Ⅴ. problem(문제점) 및 해결책 제안
Ⅵ. 결론 및 제언
_SLIDE_3_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표방한
카페베네의 2nd 브랜드
2xxx년 9월 학동점에 첫 오픈
현재(2012 11월 기준)
48개의 가맹점으로 확대
정통 이탈리안 음식 + 한식
=퓨전 패밀리 레스토랑
“레드 오션”에 진입
론칭 1년 여 만에
패밀리 레스토랑 매장 수로
업계 4위로 도약
포화시장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에
강력한 후발주자로 등장
기업intro
_SLIDE_4_
기업intro
블랙스미스의 스토리 텔링
21C 새롭게 탄생한 대장장이 BlackSmith
오랜 옛날 언제나 완벽을 추구했던 대장장이 smith
21c 파스타의 장인 blacksmith로 재 탄생한다는 이야기
→ 완벽을 추구하는 smith의 열정과 노력을 가지고
고객의 만족을 지향할 것을 강조
→ 이러한 스토리 텔링에 기반한 서비스 믹스 펼침
_SLIDE_5_
3C分析(분석). customer
① 시장의 규모
주요 고객층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즐겨 찾는 20-30대의 여성층
그러나, 이미 이들을 주요 타겟으로 하는 레스토랑은
포화상태
따라서, 블랙스미스는 20-30대 여성층 + 중년층,
가족단위를 포용할 수 있도록 타겟층을 설정
_SLIDE_6_
…(To be continued )
Download : 서비스마케팅,블랙스미스,외식사업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12 )
레포트/경영경제
서비스마케팅,블랙스미스,외식사업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서비스마케팅,블랙스미스,외식사업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서비스마케팅 블랙스미스 외식사업경영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서비스marketing ,블랙스미스,외식사업경영,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서비스marketing ,블랙스미스,외식사업경영,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