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 미술교육 활동 Plan(계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04 13:12
본문
Download : 아동 미술교육 활동 계획서.hwp
Download : 아동 미술교육 활동 계획서.hwp( 75 )
2. 감추었던 위생봉지를 보여주고, 유아와 봉지로 무슨 놀이를 할 수 있을지 이야기한다.
(요~기! 하면서 비닐 불어보기)
4. 준비해둔 다양한 재료를 이용하도록 한다.
- 내 얼굴을 비닐 위에 한번 꾸며볼까?
그림과 사진이 포함되어있고 열심히 작성한 보고서이며 교수님께 좋은평를받은 資料입니다.
- 종이컵 인형의 얼굴을 완성해보자.
- 단추로 눈을 만들었구나. 참 재미있다아
- 다시 바람을 마셔보자, 비닐이 어떻게 되었니?



6. 다양한 놀이를 해본다.
- 사람과 비슷하게 생기지 않았니?
- 무슨 소리가 들리니?
*종이컵엔 미리 십자 구멍을 만들어 놓는다.
아동미술교육,활동계획서,미술교육
*비닐인형을 만들 때 반드시 유아가 종이컵 하단에 자신의 이름을 쓰게 하여 작품의 구별을 돕는다.
- 선생님은 오늘 우리 친구들과 비닐봉지를 불어보는 놀이를 하고 싶어서 비닐봉지에 빨대를 연결해왔어. 우리 같이 비닐봉지를 불어볼까? 훅~
- “ㅇㅇ이가 어디에 숨었을까? ㅇㅇ이 나와라!”
- 이것을 가지고 무슨 놀이를 해볼 수 있을까?
아동 미술교육 활동 계획서에 관련된 레포트입니다.
- “ㅇㅇ이는 어디 있나~ 요~기! ♬ ”
레포트 > 교육계열
1. 교사는 위생봉지를 뒤로 숨기고 소리를 내며 유아의 관심을 유도한다. 그리고 비닐을 다함께 불어본다. 그림과 사진이 포함되어있고 열심히 작성한 레포트이며 교수님께 좋은평를받은 자료입니다. 참고자료로 이용하셔서 좋은레포트 작성하세요~
3. 종이컵과 비닐을 분리시킨 후, 비닐을 자신의 얼굴로 꾸며보도록 한다. 그리고 유아들에게 나누어주었던 빨대를 연결시킨 비닐봉지를 종이컵에 끼워 넣도록 한다.
아동 미술교육 활동 Plan(계획서)
- 비닐을 불어볼까? 우와! 얼굴이 나왔네?
- 단추는 얼굴의 어느 부분 같니?
- 비닐봉지를 어디에서 보았니?
5. 완성 후, 분리된 종이컵과 비닐을 다시 연결시키고 비닐을 접어 종이컵 속에 집어넣는다.
순서
- 내 얼굴은 어떻게 생겼을까?
참고資料로 이용하셔서 좋은보고서 작성하세요~
- 이것은 무엇의 소리일까?
- 이 비닐은 사람 몸의 어느 부분일까?
2. 교사와 유아가 종이컵에 끼워 넣은 비닐을 불어보고 이야기를 나눈다.
다.
아동 미술교육 활동 Plan(계획서)에 관련된 보고서입니다.
- 털실로 머리카락을 만들어 볼까?
설명
*제공되는 다양한 재료들은 교사가 미리 양면 테이프를 붙여놓고 끝을 살짝 접어 두어 유아가 붙이기 쉽게 한다.
- 어떤 것과 비슷하게 생겼니?
3. 교사는 미리 준비한 빨대를 연결한 비닐봉지를 보여주며 유아들과 비닐봉지를 불어보고 다시 바람을 마셔보는 활동을 한다.
- 이것은 무얼 할 때 사용할까?
“(비닐을 불며) 여기있지롱!”
1. 종이컵에 팔과 다리를 연결시켜 사람 몸통처럼 만든 것을 미리 준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