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와바 WABAR 프랜차이즈 성공instance(사례)分析및 성공요인分析및 마케팅戰略제안 > tnttour5 | tnttour.co.kr report

와바 WABAR 프랜차이즈 성공instance(사례)分析및 성공요인分析및 마케팅戰略제안 > tnttour5

본문 바로가기

tnttour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와바 WABAR 프랜차이즈 성공instance(사례)分析및 성공요인分析및 마케팅戰略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30 11:29

본문




Download : 와바 WABAR 프랜차이즈 성공사례분석및 성공요인분석및 마케팅전략제안.hwp




현재 많은 맥주 애호가 및 관련 업계에서 독보적인 가치를 인정 받고 있는 와바는 2003년 브랜드 해외진출을 비롯하여 글로벌 스탠다드 브랜드를 일구어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따 …(To be continued )
와바 WABAR 프랜차이즈 성공instance(사례)分析및 성공요인分析및 마케팅戰略제안




Download : 와바 WABAR 프랜차이즈 성공사례분석및 성공요인분석및 마케팅전략제안.hwp( 16 )



와바 WABAR 프랜차이즈 성공사례분석및 성공요인분석및 마케팅전략제안 , 와바 WABAR 프랜차이즈 성공사례분석및 성공요인분석및 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와바 WABAR 프랜차이즈 성공사례 성공요인 마케팅전략제안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와바 WABAR 프랜차이즈 성공instance(사례)分析및 성공요인分析및 마케팅戰略제안


와바,WABAR,프랜차이즈,성공사례,성공요인,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다.
와바%20WABAR%20프랜차이즈%20성공사례분석및%20성공요인분석및%20마케팅전략제안_hwp_01.gif 와바%20WABAR%20프랜차이즈%20성공사례분석및%20성공요인분석및%20마케팅전략제안_hwp_02.gif 와바%20WABAR%20프랜차이즈%20성공사례분석및%20성공요인분석및%20마케팅전략제안_hwp_03.gif 와바%20WABAR%20프랜차이즈%20성공사례분석및%20성공요인분석및%20마케팅전략제안_hwp_04.gif 와바%20WABAR%20프랜차이즈%20성공사례분석및%20성공요인분석및%20마케팅전략제안_hwp_05.gif 와바%20WABAR%20프랜차이즈%20성공사례분석및%20성공요인분석및%20마케팅전략제안_hwp_06.gif

프렌차이즈
성공example(사례) analysis(분석)
- WABAR -

- 목 차 -

1. WABAR에 대하여.
● 회사紹介(소개)
● 컨셉의 특징 및 비전
● 최근 재무상황
● 가맹 사업 상황

2. WABAR의 성공 요인
● 대한민국 No.1 브랜드인지도
● 와바의 독점력(특허권 확보)
● 업종내 差別(차별) 화된 경쟁우위 strategy
● 높은 매출과 높은 수익률을 위한 가맹본부의 지원
● 맞춤 創業(창업) 시스템 (신규創業(창업) / 업종변경創業(창업) / 공동투자創業(창업))
● 상권analysis(분석) 보호 시스템
● 특별한 인테리어
● 전세계 150개가 넘는 종류의 술과 메뉴
● 가맹점에 대한 본사의 지원 시스템
● 미스터리 쇼퍼제 도입
● 본사를 중심으로 진행하는 고객이벤트 & 매장별 맞춤 프로모션
● 체계적인 물류 시스템
● 다수의 직영점 운영을 통한 시장alteration(변화) 대응력 (현재 18개 매장 운영)
● 와바의 글로벌화
● 업계 1위의 정보화 시스템

3. WABAR의 創業(창업) & 가맹점 사업
4. 공동 투자 창...

프렌차이즈
성공example(사례) analysis(분석)
- WABAR -



- 목 차 -

1. WABAR에 대하여.
● 회사紹介(소개)
● 컨셉의 특징 및 비전
● 최근 재무상황
● 가맹 사업 상황

2. WABAR의 성공 요인
● 대한민국 No.1 브랜드인지도
● 와바의 독점력(특허권 확보)
● 업종내 差別(차별) 화된 경쟁우위 strategy
● 높은 매출과 높은 수익률을 위한 가맹본부의 지원
● 맞춤 創業(창업) 시스템 (신규創業(창업) / 업종변경創業(창업) / 공동투자創業(창업))
● 상권analysis(분석) 보호 시스템
● 특별한 인테리어
● 전세계 150개가 넘는 종류의 술과 메뉴
● 가맹점에 대한 본사의 지원 시스템
● 미스터리 쇼퍼제 도입
● 본사를 중심으로 진행하는 고객이벤트 & 매장별 맞춤 프로모션
● 체계적인 물류 시스템
● 다수의 직영점 운영을 통한 시장alteration(변화) 대응력 (현재 18개 매장 운영)
● 와바의 글로벌화
● 업계 1위의 정보화 시스템

3. WABAR의 創業(창업) & 가맹점 사업
4. 공동 투자 創業(창업)
5. 제안사항



1. WABAR에 대하여

● 회사紹介(소개)
기존의 호프집과 양주 바를 접목 시킨 자연스럽고 이구적인 분위기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대한민국 NO.1 브랜드. 세계 각국의 200여종의 맥주, 양주를 취급하고 있어 국내 세계 맥주 전문점으로는 최고를 자랑하고 있으며, 세계적으로 특색 있는 맥주들을 갖춰 놓고 고객들의 취향대로 선택하여 마실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여 독창적이고, 새로운 음주文化(culture) 를 개척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재미와 文化(culture) 가 가득한 즐거운 매장을 만들고자 눈 내리는 스노우 바를 비롯하여 테이블에서 직접 원하는 맥주를 마실수 있는 아이스 바, 카지노 바, 양주 바 등 색다른 인테리어로 기존의 호프집과 差別(차별) 을 두고 있는 것도 와바만이 가지는 특별함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nttou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