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3300원의 신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7 21:16
본문
Download : 미샤 3300원의 신화.hwp
이 책은 정보 사회와 디지털 경제라는 주제를 가지고 성공 example(사례) 를 발굴해 온 저자가 미샤를 가까이서 지켜 보며 엄청난 고속 성장을 할 수 있었던 힘이 무엇인지, 미샤의 진정한 힘은 어디서 나왔는지 알려 주는 책이다. 그 후 숱한 좌절을 겪었다. 그래서 직접 미샤 화장품만 파는 브랜드숍을 열게 되었다. 마진이 적기 때문이었다. 미샤는 1년 만에 매출이 10배가 오르고 전국 주요 유통 거점을 순식간에 장악하는 초고속 성장을 했다.미샤3300원의신화 , 미샤 3300원의 신화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미샤 3300원의 신화에 대한 글입니다. 그러나 저가 화장품인 미샤를 팔아 줄 소매점을 찾을 수가 없었다. 미샤는 첨단 산업이 아닌 전통 산업에서도 대박이 터질 수 있다는 보여 줌으로써 establishment 을 꿈꾸는 모든 한국인들에게 희망을 주었다.
,경영경제,레포트
다. 평범한 직장인이 단돈 천만 원으로 establishment 을 해서 5년 만에 연매출 천억 원을 만든 힘은 무엇이었을까.
병? 싼 걸로 바꾸자. 케이스? 꼭 있어야 하는가?
미샤는 화장품 브랜드고 미샤를 만든 회사는 에이블씨엔씨다. 에이블씨엔씨의 사장이자 미샤를 만든 주인공 서영필 사장은 신림동 길거리에 화장품 가게 하나를 차리면서 establishment 을 했다. 당연한 것에 의문을 품으면서 왜 화장을 하는지, 화장품이란 무엇인지 하는 가장 본질적인 것을 다시 점검해 보았다. 그 결과 화장품을 비싸게 만드는 주범인 용기를 바꾸고 케이스를 없애는 획기적인 발상으로 저가 화장품 미샤를 탄생시켰다. . 저자는 미샤의 진정한 힘은 …(투비컨티뉴드 )
미샤3300원의신화
미샤 3300원의 신화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미샤 3300원의 신화.hwp( 16 )
미샤 3300원의 신화에 대한 글입니다.



2. establishment 을 꿈꾸는 모든 한국인들에게 희망을 던져 준 미샤!
2004년 화장품 업계는 물론 온 사회에 저가 열풍을 몰고 온 저가 화장품 미샤. 미샤는 화장품은 비쌀수록 좋다는 통념이 퍼져 있는 우리 나라에서 3,300원짜리 화장품으로 대박을 터뜨렸다.
3. 미샤의 진짜 힘은 인터넷(Internet)에 있었다
이 모든 것은 서영필 사장이 혼자 머리 속에서 생각해 낸 것이 아닐것이다. 미샤 이후 수많은 미투 브랜드들이 쏟아지면서 화장품 업계에서는 미샤를 따를 것인가, 아닌가가 최고의 이슈가 되었다. 좌절 속에서 왜 화장품이 꼭 비싸야 하는지에 의문을 품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