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e브랜드 구축 전략 > tnttour5 | tnttour.co.kr report

e브랜드 구축 전략 > tnttour5

본문 바로가기

tnttour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e브랜드 구축 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6-09 01:36

본문




Download : e브랜드 구축 전략.doc




e브랜딩구축전략 , e브랜드 구축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e브랜드 구축 전략.doc( 65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Ⅰ. 왜 e브랜드인가?
1. 브랜드의 定義(정의)
2. e브랜드의 역할

Ⅱ. e브랜드의 특성(特性)과 구성요소
1. e브랜드란 무엇인가?
2. e브랜드는 무엇으로 구성되어 있는가?

Ⅲ. e브랜드 구축 strategy

1. e브랜드 아이덴티티 strategy - 도메인, 컨텐츠, 디자인
2. e브랜드 커뮤니케이션 strategy - PR, 광고, 프로모션

Ⅳ. Case Study
- 다음,
- 옥션,
- AOL




확장의 법칙

‘브랜드의 힘은 그 범위에 반비례한다’

• 축약의 법칙
‘초점을 좁힐 때 브랜드는 더욱 강력해진다’

• 홍보의 법칙
‘브랜드의 탄생은 광고가 아니라 홍보에 의해서 이루어진다’

• 광고의 법칙
‘일단 태어난 브랜드는 강건하게 남아있기 위해서 광고가 필요하다’

• 단어의 법칙
‘브랜드는 소비자의 기억 속에서 단어를 소유하도록 힘써야만 한다’

• 품질의 법칙
‘품질은 중요하다.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e브랜드 구축 전략에 대한 글입니다.e브랜드 구축 전략에 대한 글입니다. 그러나 브랜드들은 품질 하나만에 의해 형성되지는 않는다’

• 업종의 법칙
‘선도적 브랜드는 브랜드가 아니라 업종을 널리 알려야만 한다’

• 이름의 법칙
‘장기적으로 볼 때 브랜드는 하나의 이름에 지나지 않는다’

• 외연의 법칙
‘브랜드를 죽이기에 가장 손쉬운 방법은 그 이름을 모든 것에 붙이는 것이다’

• 동료의 법칙
‘업종을 형성하기 위해서는 먼저 나온 브랜드가 다른 브랜드를 환영해야 한다’

• 포괄성의 법칙
‘실패로 가는 지름길들 가운데 하나는 브랜…(To be continued )



e브랜드 구축 전략




e브랜드%20구축%20전략_doc_01.gif e브랜드%20구축%20전략_doc_02.gif e브랜드%20구축%20전략_doc_03.gif e브랜드%20구축%20전략_doc_04.gif e브랜드%20구축%20전략_doc_05.gif e브랜드%20구축%20전략_doc_06.gif
e브랜딩구축전략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nttou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