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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ina(중국) 화장품 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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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5-05 07: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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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우리나라의 완성품 수출 중국(中國)으로부터 1차 상품수입으로 대변되던 수직 분업형 교역의 비중이 크게 늘었고, 본․ 지사 간 기업 내 무역의 비중도 점차 높아지고 있다아 중국(中國)은 수출 측면만 고려한다면 이미 일본보다 중요한 나라가 되었다. 보다 윤택한 삶을 사려고 하는 사람들이 부쩍 늘어남에 따라 한국 뷰티 기업들이 호황을 누리고 있다아 중국(中國)인들의 미에 대한 관심은 가히 폭발적이라 말할 수 있다아 ‘김희선 스타일 성형’ ‘남성 전용화장품의 폭발적인 증가 등으로 인한 중국(中國)의 현재 모습을 반영함으로써 거대 중국(中國) 화장품시장의 실제적인 잠재 수요를 파악해보고, 현지 중국(中國)진출 기업이 이러한 상황에서 슬기로운 선택을 해서 effect적으로 중국(中國)시장에서 이름을 날리는 instance(사례)도 보았으며 이를 추진함에 있어서 겪는 애로사항을 요점함으로써 두 번의 시행착오를 범하지 않게 하기위한 발전적 제시를 여러분과 같이 공유하고자 하는 목적에서 이번 주제를 정하게 되었다. 일시적인 현상에 지나지 않을 뿐이라는 비판과 사스의 재앙으로 중국(中國) 시장의 가능성은 물 건너 간 듯 보였었다.
중국 화장품 산업에 관한 레포트입니다.
3.화장품의 새로운 소비 성향
4.화장품 판매전략(strategy) 5가지

다. 하지만 그로부터 약 7년이 지난 오늘도 여전히 한류스타들이 대물림 하면서 그 명맥을 이어 오고 있다아 그러한 influence(영향)을 꾸준히 받은 중국(中國)은 웰빙, 뷰티산업에 눈을 돌리게 되었다. 중국(中國)시장은 간접무역으로 교역을 처음 한 후 28년 만에 미국시장, 일본시장에 이어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수출시장이 되었다. 그 후 수출물량이 크게 증가했으며 수출상품의 질적인 변화도 많이 발전하였다.(1997년 기준, 대한화장품 공업협회 reference(자료)) 이는 세계 전체 시장의 약 2.5%에 달하는 규모이다. 국내 시장의 경우 생산규모 면에서는 세계 10위권에 해당 하지만 우리나라 화장품의 해외 진출은 극히 미미한 실정이다. 중국(中國)시장의 수출비중은 특히 90년대 들어 급격히 성장한 뒤 매년 신장하고 있다아



*과점적인 형태의 화장품 산업
중국 화장품 산업-2348_01_.jpg 중국 화장품 산업-2348_02_.jpg 중국 화장품 산업-2348_03_.jpg 중국 화장품 산업-2348_04_.jpg 중국 화장품 산업-2348_05_.jpg

Ⅲ.china(중국) 화장품산업진출example(사례)
화장품 제조업체는 1995년 118개 업체에서 1997년 130개, 1998년에는 136개사로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수입업소의 경우도 95년 460개사에서 96년 525개사 98년 606개사로 큰 폭의 증가를 보이고 있다아 그러나 136개 업체 중 생산금액 1,000억 원 이상인 업체(98년 기준)는 6개 업체뿐이고 100억 이상의 생산실적을 거둔 업체도 전체의 20%인 28개 업체에 불과하다.
설명
목차 및 미리보기 참고 해주세요^^
china(중국) 화장품 산업에 관한 보고서입니다.


IMF관리체제 이후 한국경제 회생의 유일한 돌파구인 수출이 강조되면서 미국, 일본 다음으로 큰 시장인 중국(中國)과의 수출입 비중이 커지고 있다아 중국(中國)과의 경제 교류는 92년 8월 수교이후 빠른 속도로 확대․발전 되어 왔다.

Ⅰ.서론
2. 비제도적 요인

Ⅱ.화장품 산업의 상황

Ⅱ.화장품 산업의 現況

china(중국) 화장품 산업


1.제도적 요인
국내 화장품 산업의 공급 규모는 3조원 정도의 규모로 이 중 국내 생산이 약 88%정도이다. 목차 및 미리보기 참고 해주세요^^ Ⅰ.서론 Ⅱ.화장품 산업의 현황 1. 국내 화장품 산업의 현황 2. 화장품 산업의 중국 진출현황 Ⅲ.중국화장품산업진출사례 Ⅳ.대중국 수출 애로 요인 1.제도적 요인 2. 비제도적 요인 Ⅲ.결론 1.중국 화장품시장 진출 전략 2.현재 중국 화장품 시장 소비층과 브랜드 3.화장품의 새로운 소비 성향 4.화장품 판매전략 5가지 5.향후 화장품산업 발전방향
Ⅲ.conclus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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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과점적인 형태는 IMF와 함께 브랜드 신뢰도에 따른 제품 구입경향으로 지속되는 양상을 보이고 있으며 향후에도 기술개발과 함께 실질적 기능성 제품의 선호가 이어지면서 지속될 것으로 展望된다 아울러 중하위권의 업체들은 특정 전문 유형의 제품이나 특정 계층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특화하는 경향이 나타날 것으로 展望된다






레포트 > 기타


1. 국내 화장품 산업의 現況

2.현재 china(중국) 화장품 시장 소비층과 브랜드
*국내 화장품 산업의 공급규모는 3조원 정도
2. 화장품 산업의 china(중국) 진출現況
순서
1.china(중국) 화장품시장 진출 전략(strategy)
1. 국내 화장품 산업의 상황

Ⅰ.서론



중국 화장품 산업, 중국 화장품시장 진출 전략, 화장품 산업의 중국 진출현황

Ⅳ.대china(중국) 수출 애로 요인
5.향후 화장품산업 발전방향



이러한 잠재성이 다분한 중국(中國)시장에 한류 열풍과 더불어 그와 관련된 여성관련 산업의 약진이 더욱 돋보이고 있다아 90년대 중·후반 중국(中國)에서 일어났었던 한류열풍은 그 당시 불리한 展望이 쏟아져 나오고 있었다. 특히, 일본과 중국(中國)의 수출규모는 별 차이가 없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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