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과 수행평가 theory(이론)과 실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9 14:23
본문
Download : 영어과 수행평가 이론과 실제.hwp
"현실과 유사"한 상황이란 표현을 사용하는 것은 어떤 수행평가도 실제 상황에서 실시되는 것이 아니라 교실 상황에서 실시됨을 피할 수 없기 때문일것이다 수행평가의 당위성은 전통적인 지필-간접 평가가 경우에 따라서는 오도된 파급efficacy(washback effect)를 가져오고, 학교 수업을 본래의 교육 목표(goal)와 거리가 먼 방향으로 오도할 수도 있기 때문일것이다 . 수행평가의 기준: 교육과定義(정의) "성취기준"의 문제 영어교육의 목표(goal)는 학생들이 학교 수업을 통하여 도달할 수 있는 영어사용 능력의 수준을 가리킨다.
, FileSize : 49K , 영어과 수행평가 이론과 실제사범교육레포트 , 영어과 수행평가 영어교육
영어과,수행평가,영어교육,사범교육,레포트






레포트/사범교육
순서
설명
, 파일크기 : 49K
1. 수행평가의 뜻과 당위성 수행평가(performance assessment)란 전통적 학습 평가가 지필 검사를 통한 간접 평가인데 비하여 현실과 유사한 상황에서 언어 사용 능력을 직접 평가함을 가리킨다. 각 교과별로 학생들에게 기대하는 성취 목표(goal)는 공통적으로 창의성, 논리성, 분야별로 필요한 지식, 지식에 도달하는 방법 등이 있으나 영…(省略)
영어과 수행평가 theory(이론)과 실제
Download : 영어과 수행평가 이론과 실제.hwp( 97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