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 경영 마케팅 ] 일본 MP3 시장조사 > tnttour5 | tnttour.co.kr report

[ 경영 마케팅 ] 일본 MP3 시장조사 > tnttour5

본문 바로가기

tnttour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 경영 마케팅 ] 일본 MP3 시장조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5 01:31

본문




Download : [ 경영 마케팅 ] 일본 MP3 시장조사.ppt




귀찮으시더라도 꼭 다운받으신 다음 좋은 자료평가 부탁드려요 ^^항상 행복과 건강이 따르길 기도하며.... ^^*[경영마케팅]일본MP3 , [ 경영 마케팅 ] 일본 MP3 시장조사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 경영 마케팅 ] 일본 MP3 시장조사.ppt( 71 )


다.순서



레포트/경영경제



1.아이템 선정동기
2.mp3플레이어란?
3.경향및 추세
4.국내시장analysis(분석)
5.Japan시장analysis(분석)
6.Japan진출戰略

아이템 선정동기
Japan의 소규모 MP3 PLAYER시장
- 느린 인터넷(Internet) environment(환경) , MD 시장의 선점
MP3 PLAYER 란?
MP3 의 정의(定義) : MPEG1 AUDIO LAYER3의 약자
시대의 흐름(경향 및 추세)
P2P 시장의 급속한 확산
- ‘Peer TO Peer’ : 차세대 테그놀러지이자 새로운 비즈니스모델
국내시장 analysis(분석) 1
국내 …(To be continued )
귀찮으시더라도 꼭 다운받으신 다음 좋은 자료(data)평가 부탁드려요 ^^


여러분, 정말 열심히 작성한 리포트입니다.









[%20경영%20마케팅%20]%20일본%20MP3%20시장조사_ppt_01.gif [%20경영%20마케팅%20]%20일본%20MP3%20시장조사_ppt_02.gif [%20경영%20마케팅%20]%20일본%20MP3%20시장조사_ppt_03.gif [%20경영%20마케팅%20]%20일본%20MP3%20시장조사_ppt_04.gif [%20경영%20마케팅%20]%20일본%20MP3%20시장조사_ppt_05.gif [%20경영%20마케팅%20]%20일본%20MP3%20시장조사_ppt_06.gif
설명

[경영마케팅]일본MP3
,경영경제,레포트

항상 행복과 건강이 따르길 기도하며.... ^^*



[ 경영 마케팅 ] 일본 MP3 시장조사
여러분, 정말 열심히 작성한 레포트입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nttou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