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Japan인의 국내 관광-관광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tnttour5 | tnttour.co.kr report

Japan인의 국내 관광-관광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tnttour5

본문 바로가기

tnttour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Japan인의 국내 관광-관광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8 00:32

본문




Download : 일본인의 국내 관광-관광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Japan인의 국내 관광-관광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일본인,국내,관광,관광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Japan인의 국내 관광-관광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일본인의 국내 관광-관광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78 )



Plastic Surgery + Tour Marketing 목 차 1. 日本(일본)인의 국내 관광 상황 2. 日本(일본)인 의료(성형)관광 상황 및 분석 1) 日本(일본)인 의료(성형)관광 상황 2) 4P분석 3) STP분석 4) 시장분석 & 경쟁자분석 5) SWOT분석 3. 분석 결과 1) 問題點 2) 인프라 취약점 4. 활성화 대안 및 대안 1) 활성화 대안 2) 대안 국 가 3월 일 본 326,874 중 국 111,915 대 만 27,797 홍 콩 13,774 싱 가 포 르 6,404 태 국 17,925 말레이시아 6,155 베 트 남 6,386 인도네시아 5,925 인 도 6,687 아 시 아 571,528 2009.03 입국 상황 아시아 10개국 1위 57% 1. 日本(일본)인의 국내 관광 상황 전 체 일 본 3월 증감률 1-3월 증감률 3월 증감률 1-3월 증감률 관 ...

Plastic Surgery + Tour
Marketing
목 차
1. 日本(일본)인의 국내 관광 상황
2. 日本(일본)인 의료(성형)관광 상황 및 분석
1) 日本(일본)인 의료(성형)관광 상황
2) 4P분석
3) STP분석
4) 시장분석 & 경쟁자분석
5) SWOT분석
3. 분석 결과
1) 問題點
2) 인프라 취약점
4. 활성화 대안 및 대안
1) 활성화 대안
2) 대안

국 가
3월
일 본
326,874
중 국
111,915
대 만
27,797
홍 콩
13,774
싱 가 포 르
6,404
태 국
17,925
말레이시아
6,155
베 트 남
6,386
인도네시아
5,925
인 도
6,687
아 시 아
571,528
2009.03 입국 상황
아시아 10개국 1위 57%
1. 日本(일본)인의 국내 관광 상황
전 체
일 본
3월
증감률
1-3월
증감률
3월
증감률
1-3월
증감률
관 광
523,411
35.4
1,418,549
38.9
320,645
56.7
839,524
62.9
업 무
25,164
-19.5
66,696
-19.2
1,567
-7.5
5,130
-13.1
유학 연수
11,146
-6.0
50,226
26.1
472
-3.5
2,097
7.9
승 무 원
84,708
7.0
220,309
-0.3
2,553
7.3
7,022
9.4
기 타
79,688
-4.8
242,924
-0.2
1,637
21.1
5,307
6.4
1. 日本(일본)인의 국내 관광 상황
한국 방문 목적
방한 활동
체재기간(박)
동반 상황
숙박 상황
여행 정보
입수 경로
여행 목적
여행 형태
여행 동기
Welcome to
KOREA
1. 日本(일본)인의 국내 관광…(skip)

일본인의%20국내%20관광-관광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일본인의%20국내%20관광-관광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일본인의%20국내%20관광-관광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일본인의%20국내%20관광-관광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일본인의%20국내%20관광-관광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일본인의%20국내%20관광-관광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일본인의 국내 관광-관광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일본인의 국내 관광-관광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일본인 국내 관광 관광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nttou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