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호텔 아쿠아 펠리스의 introduce와 미시적,거시적 환경요인,marketing 분석 및 개선방법 > tnttour5 | tnttour.co.kr report

호텔 아쿠아 펠리스의 introduce와 미시적,거시적 환경요인,marketing 분석 및 개선방법 > tnttour5

본문 바로가기

tnttour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호텔 아쿠아 펠리스의 introduce와 미시적,거시적 환경요인,marketing 분석 및 개선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2 22:20

본문




Download : 호텔 아쿠아 펠리스의 소개와 미시적,거시적 환경요인,마케팅분석 및 개선방안.hwp




날씨에 관계없이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는 파도조정 시스템이 만들어 내는 다양한 인공파도에서부터 스파 등 각종 레져공간으로써 특급호텔의 모습으로 감동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1) 회사명 - 호텔 아쿠아 펠리스 (주)
(2) 대표자 - 박재옥
(3) 설립일 - 1988. 9. 25
(4) 개관일 - 1999. 5. 1
(5) 주소 -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2동 192-5
(6) 대지면적 - 9...

목 차

1. 호텔 아쿠아 펠리스 紹介(소개)2
2. 미시적 環境요인5

3. 거시적 環境요인 6

4. 내적 마케팅 分析(분석) 7

5. 실무적 해석 9
6. 호텔 아쿠아 펠리스 SWOT 分析(분석) 10
7. 改善(개선) 및 활성화 대책 11

8. 참고자료(data) 13

1.호텔 紹介(소개)

1) 개요

호텔 아쿠아 펠리스는 79개의 아름답고 우아한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한국 최초 실내 워터파크 및 스파 등을 갖춘 실내 복합형 워터파크 특2급 호텔이다.

(1) 회사명 - 호텔 아쿠아 펠리스 (주)
(2) 대표자 - 박재옥
(3) 설립일 - 1988. 9. 25
(4) 개관일 - 1999. 5. 1
(5) 주소 -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2동 192-5
(6) 대지면적 - 905평
(7) 규모 - 지하2층, 지상21층
(8) 직원 - 부서 전체 100명정도
2) 객실present condition

(1) 스탠다드
모던 디자인의 부드러운 색조로 꾸며져 있으며 아늑한 공간구성으로 넉넉한 휴식을 제공한다. 대형 창을 통해 광안리의 푸른 바다와 아름다운 광안대교가 한눈에 보이는 탁 트인 展望(전망) 은 이국적인 분위기를 제공. 10평이며 로얄 킹 사이즈의 베드 제공
요금 : 330,000원
(3)트윈룸

아늑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주는 무드 있는 조명과 최고급 마감제를 사용 하여 한층 더 고급스러움을 더 해주고 비즈니스 고객뿐 아니라 여가를 즐기려는 고객 모두를 만족 시키고 있따 10평이며, 더블 베드 1개, 싱글 베드 1개를 제공
요금 : 360,000원

(4) 온돌더블룸

전통의 멋스러움이 베어있는 온돌 타입의…(skip)
설명

Download : 호텔 아쿠아 펠리스의 소개와 미시적,거시적 환경요인,마케팅분석 및 개선방안.hwp( 34 )



호텔 아쿠아 펠리스의 introduce와 미시적,거시적 환경요인,marketing 분석 및 개선방법






호텔 아쿠아 펠리스의 소개와 미시적,거시적 환경요인,마케팅분석 및 개선방안 , 호텔 아쿠아 펠리스의 소개와 미시적,거시적 환경요인,마케팅분석 및 개선방안경영경제레포트 , 호텔 아쿠아 펠리스 소개와 미시적 거시적 환경요인 마케팅 개선


호텔 아쿠아 펠리스의 introduce와 미시적,거시적 환경요인,marketing 분석 및 개선방법
순서


호텔,아쿠아,펠리스,소개와,미시적,거시적,환경요인,마케팅,개선,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호텔%20아쿠아%20펠리스의%20소개와%20미시적,거시적%20환경요인,마케팅분석%20및%20개선방안_hwp_01.gif 호텔%20아쿠아%20펠리스의%20소개와%20미시적,거시적%20환경요인,마케팅분석%20및%20개선방안_hwp_02.gif 호텔%20아쿠아%20펠리스의%20소개와%20미시적,거시적%20환경요인,마케팅분석%20및%20개선방안_hwp_03.gif 호텔%20아쿠아%20펠리스의%20소개와%20미시적,거시적%20환경요인,마케팅분석%20및%20개선방안_hwp_04.gif 호텔%20아쿠아%20펠리스의%20소개와%20미시적,거시적%20환경요인,마케팅분석%20및%20개선방안_hwp_05.gif 호텔%20아쿠아%20펠리스의%20소개와%20미시적,거시적%20환경요인,마케팅분석%20및%20개선방안_hwp_06.gif




다. 날씨에 관계없이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는 파도조정 시스템이 만들어 내는 다양한 인공파도에서부터 스파 등 각종 레져공간으로써 특급호텔의 모습으로 감동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12평이며 킹 사이즈의 베드제공
요금 : 330,000원

(2) 디럭스룸

고급스러운 아이보리의 모노톤으로 아늑하고 넉넉한 휴식을 제공한다.
목 차

1. 호텔 아쿠아 펠리스 紹介(소개)2
2. 미시적 環境요인5

3. 거시적 環境요인 6

4. 내적 마케팅 分析(분석) 7

5. 실무적 해석 9
6. 호텔 아쿠아 펠리스 SWOT 分析(분석) 10
7. 改善(개선) 및 활성화 대책 11

8. 참고자료(data) 13

1.호텔 紹介(소개)

1) 개요

호텔 아쿠아 펠리스는 79개의 아름답고 우아한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한국 최초 실내 워터파크 및 스파 등을 갖춘 실내 복합형 워터파크 특2급 호텔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nttou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