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아웃도어시장,노스페이스경영전술사례,코오롱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 tnttour5 | tnttour.co.kr report

아웃도어시장,노스페이스경영전술사례,코오롱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 tnttour5

본문 바로가기

tnttour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아웃도어시장,노스페이스경영전술사례,코오롱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analysis(분석) ,swo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5 16:09

본문




Download : [3000원] 아웃도어시장,노스페이스경영전략사례,코오롱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Download : [3000원] 아웃도어시장,노스페이스경영전략사례,코오롱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99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아웃도어시장,노스페이스경영전략사례,코오롱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아웃도어시장,노스페이스경영전략사례,코오롱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아웃도어시장 노스페이스경영전략사례 코오롱스포츠마케팅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_SLIDE_1_
아웃도어 용품 Market Player 分析
_SLIDE_2_
Contents
Ⅰ. 環境 分析

Ⅱ. Market Player 分析
1. 노스페이스
⑴ SWOT 分析 ⑵ STP 分析
⑶ 5P 分析 (4) 발전방향 모색
2. 코오롱 스포츠
⑴ SWOT 分析 ⑵ STP 分析
⑶ 5P 分析 (4) 발전방향 모색

Ⅲ. 결 론
아웃도어 시장 인사이트 도출
2/29
_SLIDE_3_
Ⅰ. 環境 分析
3/29
_SLIDE_4_

Ⅰ. 環境分析
2012년 관심 키워드
힐 링
4/29
_SLIDE_5_
주 5일제 전면시행, 여가활동 시간 증대, 아웃도어 시장 규모 확대에 기여
‘아웃도어 불황은 없었다 매출 27% 폭발성장’
10大 브랜드 매출 4조원 육박 매출 2배 뛴 곳도 존재
- 자료(data) : 삼성패션연구소, 2...

_SLIDE_1_
아웃도어 용품 Market Player 分析
_SLIDE_2_
Contents
Ⅰ. 環境 分析

Ⅱ. Market Player 分析
1. 노스페이스
⑴ SWOT 分析 ⑵ STP 分析
⑶ 5P 分析 (4) 발전방향 모색
2. 코오롱 스포츠
⑴ SWOT 分析 ⑵ STP 分析
⑶ 5P 分析 (4) 발전방향 모색

Ⅲ. 결 론
아웃도어 시장 인사이트 도출
2/29
_SLIDE_3_
Ⅰ. 環境 分析
3/29
_SLIDE_4_

Ⅰ. 環境分析
2012년 관심 키워드
힐 링
4/29
_SLIDE_5_
주 5일제 전면시행, 여가활동 시간 증대, 아웃도어 시장 규모 확대에 기여
‘아웃도어 불황은 없었다 매출 27% 폭발성장’
10大 브랜드 매출 4조원 육박 매출 2배 뛴 곳도 존재
- 자료(data) : 삼성패션연구소, 2013
- 단위 : 억 원
2003
2006
2007
2009
2xxx
2012
6000
1조
1조
5000
2조
4조
3700
5조
연도별 국내 아웃도어 시장규모

Ⅰ. 環境分析
5/29
_SLIDE_6_
브랜드
2xxx
2xxx
2012
노스페이스
1
1
1
코오롱스포츠
2
2
2
K2
3
3
3
블랙야크
4
4
4
컬럼비아
5
5
6
아웃도어 브랜드 실적 순위
브랜드
2xxx
2012
노스페이스
16%
4.87%
코오롱스포츠
26.19%
15.09%
K2
36.67%
34.15%
블랙야크
40%
45.71%
컬럼비아
25%
24%
상위 5개 브랜드 신장률 추이
최근 3년 동안 5위권 내에서는 순위 變化(변화) 거의 일어나지 않음
1, 2위의 신장률보다 3, 4, 5위권의 신장률이 더 높음

Ⅰ. 環境分析
6/29
자료(data) : 삼성패션연구소, 2013
_SLIDE…(투비컨티뉴드 )

[3000원]%20아웃도어시장,노스페이스경영전략사례,코오롱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3000원]%20아웃도어시장,노스페이스경영전략사례,코오롱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3000원]%20아웃도어시장,노스페이스경영전략사례,코오롱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3000원]%20아웃도어시장,노스페이스경영전략사례,코오롱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3000원]%20아웃도어시장,노스페이스경영전략사례,코오롱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3000원]%20아웃도어시장,노스페이스경영전략사례,코오롱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아웃도어시장,노스페이스경영전술사례,코오롱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아웃도어시장,노스페이스경영전략사례,코오롱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아웃도어시장,노스페이스경영전술사례,코오롱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nttou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