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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edEx의 SCM 성공 전략(戰略) 과 물류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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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0-14 17: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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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edEx측은 2백5십만 명 이상의 고객들이 새로운 서비스를 사용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아 FedEx Express는 On-Time 서비스 제공으로 1,2일내 특송업
본 는 FedEx의 SCM 성공 전략(戰略) 에 대해 정리한 로, 주요한 SCM전략(戰略) 으로 Hub & Spoke와 Cosmos & e-logistics 그리고 Tracking 시스템, 가상재고 시스템, 제 3자 물류 채택 등에 대해 상세하게 정리한 임

기로 화물정보를 시시각각 입력해 화물의 진행 사항을 추적, 고객들에게 화물의 위치를 정확히 알려주고 있다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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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제 3자 물류 채택
2. FedEx의 기업 소개
[ 목 차 ]
FedEx의 SCM 성공 전략(戰略) 과 물류관리
7. 제 3자 물류 채택


6. 가상재고 시스템
Ⅰ. 서 론
9. FedEx의 SCM 전략(戰略) 分析(분석)
8. FedEx의 성공 요인


Ⅲ. 결 론
Ⅱ.본론
5. Tracking 시스템
9. FedEx의 SCM strategy 분석
Ⅲ. 결 론


Ⅱ.본론



[본 문 내 용]
통신위성과 연결된 컴퓨터 추적 시스템인 COSMOS가 화물의 선적부터 배달까지 전 과정을 추적하고 있으며, 특히 특송업무를 맡은 직원들은 SUPER TRACKER라고 불린 검색
3. Hub & Spoke
본 자료는 FedEx의 SCM 성공 전략에 대해 정리한 자료로, 주요한 SCM전략으로 Hub & Spoke와 Cosmos & e-logistics 그리고 Tracking 시스템, 가상재고 시스템, 제 3자 물류 채택 등에 대해 상세하게 정리한 자료임 [ 목 차 ] Ⅰ. 서 론 1. SCM의 개념 2. FedEx의 기업 소개 Ⅱ.본론 3. Hub & Spoke 4. Cosmos & e-logistics 5. Tracking 시스템 6. 가상재고 시스템 7. 제 3자 물류 채택 Ⅲ. 결 론 8. FedEx의 성공 요인 9. FedEx의 SCM 전략 분석

3. Hub & Spoke




640여대의 자체 화물 운송기와 4100여대의 운송차량을 보유하고 전세계 212개국, 13만여 도시에서 각종 화물을 운송하고 있다아 특히 서류화물보다는 비서류부문, 즉,
각종 수출입화물 부분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다아 또한 최근에는 수출업자나 수입자가 창고가 필요할 경우 투자의 위험도를 줄일 수 있도록 창고시설과 관리를 임대해주는

Ⅰ. 서 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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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edEx의 강점


무를 진행하고 있으며 픽업부터 도착까지 인터넷을 통해 고객이 직접 화물 정보를 얻을 수 있다아 210개국으로 운송하는 FedEx Express는 해외특송은 물론 E-commerce(전자상거래)의 선두주자로서 미국내의 인터넷관련 운송의 약 67%를 취급하고 있다고 한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8. FedEx의 성공 요인
다.
설명

1. SCM의 concept(개념)


FedEx의 기업 소개, Hub & Spoke, Cosmos, e-logistics, Tracking 시스템, 가상재고 시스템, 제 3자 물류 채택

순서
6. 가상재고 시스템

1. SCM의 개념
[ 목 차 ]

2. FedEx의 기업 intro

4. Cosmos & e-logistics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으며, 고객편의를 위해 자체 통관사가 직접 통관업무를 맡아 처리해주는 통관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아
5. Tracking 시스템

또한 online 점포 구축 서비스를 추진하고 있는 뱅크 오브 아메리카(Bank of America), 아마존.컴(Amazon.com)의 제트샵(zShops), 샵나우.컴(Shopnow.com) 등과 치열한
4. Cosmos & e-logistics



경쟁을 하게 되었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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