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 마케팅 4P,STP,SWOT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3 17:34
본문
Download : 파리바게트 마케팅.hwp
잘 참고하셔서 좋은성적 받으세요 ^-^ , 파리바게트 마케팅 4P,STP,SWOT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파리바게트 마케팅 4P STP SWOT분석
파리바게트 마케팅 4P,STP,SWOTanalysis 레포트입니다. 이렇게 해서 포인트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어필하여 도너츠 구입…(省略)
파리바게트,마케팅,4P,STP,SWOT분석,경영경제,레포트






설명
파리바게트 마케팅 4P,STP,SWOT분석 레포트입니다.
잘 참고하셔서 좋은성적 받으세요 ^-^
파리바게트 마케팅 4P,STP,SWOTanalysis
순서
Download : 파리바게트 마케팅.hwp( 54 )
다.
레포트/경영경제
1. 파리바게트 SWOTanalysis(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2. 파리바게트 STPanalysis(분석)
(1) Segmentation & Targeting
(2) Positioning
3. 파리바게트 marketing 4P책략
(1) Product (제품책략)
(2) Price (가격책략)
(3) Place (유통책략)
(4) Promotion (프로모션책략)
이에 따라 spc그룹도 해피포인트 카드를 만들었다. 우선 spc그룹은 그 안에 포함되어있는 업체들이 매우 다양하여( 던킨도너츠, 베스킨라빈스, 파리바게트 등) 이 이점을 이용했다. spc계열 모든 업체에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고 이 포인트는 모두 합산이 되며 합산되고 적립된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