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스타벅스,스타벅스마케팅,스타벅스기업分析,스타벅스마케팅전략(戰略) ,스타벅스swot,스타벅스stp,커피시장,커피시장分析,테이크아웃커피,커피마케팅 > tnttour5 | tnttour.co.kr report

스타벅스,스타벅스마케팅,스타벅스기업分析,스타벅스마케팅전략(戰略) ,스타벅스swot,스타벅스stp,커피시장,커피시장分析,테이크아웃커피,커피마케팅 > tnttour5

본문 바로가기

tnttour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스타벅스,스타벅스마케팅,스타벅스기업分析,스타벅스마케팅전략(戰略) ,스타벅스swot,스타벅스stp,커피시장,커피시장分析,테이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05 17:59

본문




Download : 스타벅스,스타벅스마케팅,스타벅스기업분석,스타벅스마케팅전략,스타벅스swot,스타벅스stp,커피시장,커피시장분석,테이크아웃커피,커피마케팅.pptx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라인을 발전, 유통시키기
위해 Dreyer`s Grand Ice Cream과 파트너십
_SLIDE_10_

스타벅스 파트너
“파트너의 만족은 고객의 만족을 이끈다.
이것이야 말로 우리 브랜드를 새로운 고객에게 紹介(소개)하는 효율적인 방법이다.”
[PARTNERS] : 스타벅스 점원

종업원 만족도
Fo…(생략(省略))
스타벅스,스타벅스마케팅,스타벅스기업分析,스타벅스마케팅전략(戰略) ,스타벅스swot,스타벅스stp,커피시장,커피시장分析,테이크아웃커피,커피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스타벅스,스타벅스마케팅,스타벅스기업분석,스타벅스마케팅전략,스타벅스swot,스타벅스stp,커피시장,커피시장분석,테이크아웃커피,커피마케팅_pptx_01.gif 스타벅스,스타벅스마케팅,스타벅스기업분석,스타벅스마케팅전략,스타벅스swot,스타벅스stp,커피시장,커피시장분석,테이크아웃커피,커피마케팅_pptx_02.gif 스타벅스,스타벅스마케팅,스타벅스기업분석,스타벅스마케팅전략,스타벅스swot,스타벅스stp,커피시장,커피시장분석,테이크아웃커피,커피마케팅_pptx_03.gif 스타벅스,스타벅스마케팅,스타벅스기업분석,스타벅스마케팅전략,스타벅스swot,스타벅스stp,커피시장,커피시장분석,테이크아웃커피,커피마케팅_pptx_04.gif 스타벅스,스타벅스마케팅,스타벅스기업분석,스타벅스마케팅전략,스타벅스swot,스타벅스stp,커피시장,커피시장분석,테이크아웃커피,커피마케팅_pptx_05.gif 스타벅스,스타벅스마케팅,스타벅스기업분석,스타벅스마케팅전략,스타벅스swot,스타벅스stp,커피시장,커피시장분석,테이크아웃커피,커피마케팅_pptx_06.gif

순서

Download : 스타벅스,스타벅스마케팅,스타벅스기업분석,스타벅스마케팅전략,스타벅스swot,스타벅스stp,커피시장,커피시장분석,테이크아웃커피,커피마케팅.pptx( 15 )



다.스타벅스,스타벅스마케팅,스타벅스기업分析,스타벅스마케팅전략(戰略) ,스타벅스swot,스타벅스stp,커피시장,커피시장分析,테이크아웃커피,커피마케팅
스타벅스,스타벅스마케팅,스타벅스기업분석,스타벅스마케팅전략,스타벅스swot,스타벅스stp,커피시장,커피시장분석,테이크아웃커피,커피마케팅 , 스타벅스,스타벅스마케팅,스타벅스기업분석,스타벅스마케팅전략,스타벅스swot,스타벅스stp,커피시장,커피시장분석,테이크아웃커피,커피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스타벅스 스타벅스마케팅 스타벅스기업 스타벅스마케팅전략 스타벅스swot 스타벅스stp 커피시장 커피시장 테이크아웃커피 커피마케팅

스타벅스,스타벅스마케팅,스타벅스기업,스타벅스마케팅전략,스타벅스swot,스타벅스stp,커피시장,커피시장,테이크아웃커피,커피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설명










_SLIDE_1_
Star B
STARBUCKS
_SLIDE_2_
Contents
내용의 구성
기업紹介(소개)
가치제안
서비스전달
경쟁역량
카페인의세계화
시장analysis
스타벅스의未來
_SLIDE_3_
1. 기업紹介(소개)

_SLIDE_4_

Starbucks 기업紹介(소개)
_SLIDE_5_
Take
2. 가치제안

_SLIDE_6_

스타벅스 브랜드 전략(strategy)
‘Live Coffee’
커피소비에 있어서 “경험”을 창조해내는 것
이 경험을 일상생활에 엮어나갈 수 있게 하는 것

Coffee itself
커피 그자체
Service or Customer intimacy
서비스 혹은 고객 친밀
Atmosphere
분위기
경험적 브랜딩 전략(strategy) 3요소
_SLIDE_7_
유통망-직영점

북미 스타벅스 대부분
회사 직영점으로 운영

매장의 크기와 위치에 따라
다양한 상품 판매
_SLIDE_8_

유통망 - Specialty Operations
회사가 직접 운영하지 않는 소매 유통 매장 순수입의 15%

북미 푸드서비스 업체
-호텔, 기내, 식당에서의 원두 커피 판매
미국내 소매 점포 라이센스 판매
다양한 원천
-국제 라이센스 점포,
식료품점, 웨어하우스클럽, on-line & 통신판매 등
_SLIDE_9_
유통망 - 전략(strategy)적제휴
병에 담긴 프라푸치노를
유통시키기 위해 펩시콜라와 합작투자

“우리의 가치와 품질을 위한 헌신을 공유하는 제3자와 관계를 만들어야 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nttou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