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제2장 교육실습의 과정과 영역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05 09:27
본문
Download : [교육학] 제2장 교육실습의 과정과 영역.pptx
설명
Download : [교육학] 제2장 교육실습의 과정과 영역.pptx( 98 )
레포트/사범교육
[교육학] 제2장 교육실습의 과정과 영역
[교육학] 제2장 교육실습의 과정과 영역 , [교육학] 제2장 교육실습의 과정과 영역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제장 교육실습 과정과 영역
순서
_SLIDE_1_
제2장 교육실습의 과정과 영역
_SLIDE_2_
1. 참관실습
2. 실무실습
3. 수업실습
_SLIDE_3_
1. 참관실습
_SLIDE_4_
1). 참관실습의 목적
참관실습은 실무실습 ,수업실습의 전 단계로 교육활동이 특government 문에서 지도교사를 보조하면서 실제교육활동 대한 전반적인 사항을 구체적으로 파악하는데 그 목적이 있따
_SLIDE_5_
교육 연구자로서의 입장
교직과정에서 학습한 교육이론(理論)을 배경 지식으로 하여 실제를 觀察한다.
교육 실천가로서의 입장
실습생은 …(drop)
[교육학] 제2장 교육실습의 과정과 영역
![[교육학]%20제2장%20교육실습의%20과정과%20영역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A0%9C2%EC%9E%A5%20%EA%B5%90%EC%9C%A1%EC%8B%A4%EC%8A%B5%EC%9D%98%20%EA%B3%BC%EC%A0%95%EA%B3%BC%20%EC%98%81%EC%97%AD_pptx_01.gif)
![[교육학]%20제2장%20교육실습의%20과정과%20영역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A0%9C2%EC%9E%A5%20%EA%B5%90%EC%9C%A1%EC%8B%A4%EC%8A%B5%EC%9D%98%20%EA%B3%BC%EC%A0%95%EA%B3%BC%20%EC%98%81%EC%97%AD_pptx_02.gif)
![[교육학]%20제2장%20교육실습의%20과정과%20영역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A0%9C2%EC%9E%A5%20%EA%B5%90%EC%9C%A1%EC%8B%A4%EC%8A%B5%EC%9D%98%20%EA%B3%BC%EC%A0%95%EA%B3%BC%20%EC%98%81%EC%97%AD_pptx_03.gif)
![[교육학]%20제2장%20교육실습의%20과정과%20영역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A0%9C2%EC%9E%A5%20%EA%B5%90%EC%9C%A1%EC%8B%A4%EC%8A%B5%EC%9D%98%20%EA%B3%BC%EC%A0%95%EA%B3%BC%20%EC%98%81%EC%97%AD_pptx_04.gif)
![[교육학]%20제2장%20교육실습의%20과정과%20영역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A0%9C2%EC%9E%A5%20%EA%B5%90%EC%9C%A1%EC%8B%A4%EC%8A%B5%EC%9D%98%20%EA%B3%BC%EC%A0%95%EA%B3%BC%20%EC%98%81%EC%97%AD_pptx_05.gif)
![[교육학]%20제2장%20교육실습의%20과정과%20영역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A0%9C2%EC%9E%A5%20%EA%B5%90%EC%9C%A1%EC%8B%A4%EC%8A%B5%EC%9D%98%20%EA%B3%BC%EC%A0%95%EA%B3%BC%20%EC%98%81%EC%97%AD_pptx_06.gif)
교육학,제장,교육실습,과정과,영역,사범교육,레포트
다.
학생 이해자로서의 입장
선입견이나 편견을 버리고 있는 그대로 학생실태(實態)를 觀察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