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물류 합리화 事例(사례)-페덱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4 22:50
본문
Download : 물.hwp
페덱스는 75년부터 캐나다로 가는 화물을 취급하는 국제 업무를 시작, 83년에는 일본, 멕시코, 카리브해 및 유럽 지역에 대한 서비스도 개시했다. Ⅳ. FedEx 책략 교훈
*참고 문헌*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기업물류 합리화 事例(사례)-페덱스
전 세계에 탁송물을 신속히 운반하기 위해 페덱스는 현재 2백11개국 약 2천여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지난 73년 10대의 航空기와 44대의 차량 그리고 약 4백 명의 직원으로 미국 내 25개 도시에서 서비스를 시작했다.
2. 중추관련 시스템
2. FedEx실태
순서
설명
다.
Ⅲ. FedEx의 물류 합리화 책략
Ⅰ. FedEx intro
3. e-business 관련 시스템
Download : 물.hwp( 54 )
이제 페덱스는 전 세계로부터 하루 2백40만개에 달하는 탁송물을 의뢰 받아 48시간 내에 목적지에 배달할 수 있는 세계적 업체로 부상했다.

물류 FEDEX 경영전략
Ⅱ. FedEx의 goal(목표) 와 책략
1. FedEx의 goal(목표)
물류 FEDEX 경영전략 / (국제물류)
* FedEx intro
3. FedEx 책략평가
2. FedEx 책략
물류 FEDEX 경영전술 / (국제물류)
1. FedEx
Ⅴ. FedEx 발전 방향
1. 운영체제- HUB & SPOKE
미국의 페더럴 익스프레스(FedEx)는 세계 최대의 화물 운송회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