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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스피크림vs던킨도너츠vs미스터도넛 브랜드분석및 마케팅책략 비교분석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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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3-23 11: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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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1_
Donut brand comparative presentation
도넛 브랜드 비교발표.
_SLIDE_2_
도넛들의 달콤한 전쟁
Why donut
_SLIDE_3_
도넛들의 달콤한 전쟁
Why donut
약 70조억의 외식시장내에서
도넛 시장의 규모는.
_SLIDE_4_

목 차
Brand introduction 브랜드intro
STP strategy analysis
Product 제품별 특징
marketing strategy

_SLIDE_5_

Brand introduction 브랜드 intro
_SLIDE_6_

브랜드intro

탄생이야기
미국 여배우의 에피소드. “Dunk In”

_SLIDE_7_

브랜드intro

경영이념
Global donut No.1

여러 종류 제품의 경쟁력
세계적인 브랜드 파워 구축
다양한 marketing 사업
새로운 도넛 연구 개발
각국 벤치마킹 strategy

_SLIDE_8_

브랜드intro

매장 인테리어
_SLIDE_9_

브랜드intro

탄생이야기
_SLIDE_10_

브랜드intro

경영이념

도넛으로 나누는 달콤한 사랑
Share the Love
도넛 극장을 통한 오감만족
브랜드에 대한 지식 나눔
크리스피 크림 매니아
따뜻한 도넛 체험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

_SLIDE_11_

브랜드intro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지양하고 직영 방식의 추구

크리스피가 고객 서비스에 가장 큰 가치를 두고 있는 점을 감안해 볼 때 프랜차이
즈 시스템은 고객 서비스 실현에 있어서 여러 장애 요인으로 작용
직영 시스템이 매출에 구애 받지 않고 일정 수익을 가지면서 얻게 되는 여유가 곧
서비스에의 투자로 이어짐
_SLIDE_12_

브랜드intro

매장 인테리어
_SLIDE_13_

브랜드intro

탄생이야기

19955년 미국 보스톤에서 처음
1984년 일본지역 미스터도넛의 판매권을 획득…(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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