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닌텐도-마케팅-경영分析,마케팅책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tnttour4 | tnttour.co.kr report

닌텐도-마케팅-경영分析,마케팅책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tnttour4

본문 바로가기

tnttour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닌텐도-마케팅-경영分析,마케팅책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4 12:53

본문




Download : 닌텐도-마케팅-경영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한국닌텐도의 코다 미네오 대표는 “「Wii Sports」, 「Wii Fit」와 같은 타이틀의 판매호조에서도 Wii를 가족 모두가 즐기고 있음을 알 수 있다 「Wii가 있는 새로운 생활」이라는 닌텐도의 제안이 한국의 고객 분들께도 점차 받아들여지고 있는 것 같아 대단히 기쁘고 감사하게 생각한다.


순서

Download : 닌텐도-마케팅-경영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52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Nintendo DS

Ⅰ.Introduction

Wii? 1년간 50만대 판매 돌파
Nintendo DS? Lite도 판매호조 유지하며250만대 판매 돌파
(2009년 04월 29일)
한국닌텐도㈜(http://www.nintendo.co.kr)는 거치형 게임기 「Wii」가 올 4월 시점에서 누적 판매량 50만대를 돌파하였고, 휴대형 게임기 「닌텐도 DS Lite」는 250만대 이상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하며 꾸준히 순조롭게 판매되고 있다고 발표했다.작년 4월 26일 한국에 정식 발매된 「Wii」는 발매 후 약 1년이 경과한 올 4월 기준으로 누적 판매량이 50만대를 넘어섰다.한편, 2007년 1월에 발매된 「닌텐도 DS Lite」는 현재 누적 판매량 250만대를 돌파하며, 계속해서
순조로운 판매추세를 이어가고 있다 닌텐도 DS 전용 소프트웨어 중 가장 많은 누적 판매량을 기록한 타이틀은 「뉴 슈퍼 마리오브라더스」로 판매량 44만개를 넘어섰다. 또한 「매일매일 DS 두뇌 트레이닝」이 현재 38만개 이상, 「Nintendogs」가 30만개 이상, 「듣고 쓰고 친해지는 DS 영어 삼매경」…(drop)

닌텐도,마케팅,경영,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닌텐도-마케팅-경영分析,마케팅책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닌텐도-마케팅-경영分析,마케팅책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닌텐도-마케팅-경영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닌텐도-마케팅-경영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닌텐도 마케팅 경영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닌텐도-마케팅-경영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1.gif 닌텐도-마케팅-경영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2.gif 닌텐도-마케팅-경영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3.gif 닌텐도-마케팅-경영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4.gif 닌텐도-마케팅-경영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5.gif 닌텐도-마케팅-경영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6.gif

다.”고 말했다. 앞으로도 Wii가 가정에서 온 가족의 커뮤니케이션을 활발히 하며, 「함께하는 주위 사람들을 즐겁게 하는 기기」로 자리 매김 하기를 기대한다. 또한, 가정에서 온 가족이 함께 본격적인 피트니스를 즐길 수 있는 「Wii Fit」가 순조롭게 판매 증가를 이어가며, 작년 12월 발매된 후 5개월도 채 지나지 않은 올 4월 시점에서 15만개 이상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했다. Wii 전용 소프트웨어는 하드웨어와 동시 발매된 「Wii Sports」가 21만개 이상 판매되었다.
Total 18,16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nttou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