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하겐다즈,경쟁구도,기업分析,아이스크림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1 05:09
본문
Download : 베스킨라빈스,하겐다즈,경쟁구도,기업분석,아이스크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Download : 베스킨라빈스,하겐다즈,경쟁구도,기업분석,아이스크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56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베스킨라빈스,하겐다즈,경쟁구도,기업분석,아이스크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베스킨라빈스,하겐다즈,경쟁구도,기업분석,아이스크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베스킨라빈스 하겐다즈 경쟁구도 기업 아이스크림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베스킨라빈스,하겐다즈,경쟁구도,기업,아이스크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베스킨라빈스,하겐다즈,경쟁구도,기업分析,아이스크림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_SLIDE_1_
베스킨라빈스&하겐다즈경영戰略비교
_SLIDE_2_
기업紹介
2) 기업분석
3) 각 사의 현재 경영戰略
& 결점
4) 각 사의 보완점
& 해결책
_SLIDE_3_
기업紹介
_SLIDE_4_
베스킨라빈스
태인.샤니 그룹
(現 SPC)
Allied Domecq
그룹
BR코리아
합작투자
Home base : 미국
foundation주 : 버튼 베스킨과 어니 라빈스
두 사람의 이름을 따서 현재의 베스킨라빈스 상호명이 탄생.
31 : 매일매일 색다른 아이스크림을 선보이겠다는 의미의 월(月)표시
프랜차이즈 시스템
규모 : 현재 전국 700여 개 이상의 체인점을 보유한 업계 최고의 브랜드
BR의 goal(목표) :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재미와 맛을 주는 것
현재 우리나라를 비롯, Japan, 홍콩, 대만, 싱가포르 등 아시아 전역과
러시아, 미국, 호주, 영국 등 각국에 진출.
_SLIDE_5_
Home base : 미국
foundation주 : 루벤 매터스
1961년, “세계 최고의 아이스크림”이 되고자하는 Vision을 품고 처음
`시로(Ciro)`라는 보통의 아이스크림에서 처음
-`이 경험으로 하겐다즈의 노하우가 비롯됨
Haagen-Dazs : 신조어로써, 유가공품의 대표국인 ‘덴마크’를 비롯한
북구 게르만 대륙 이미지를 연상토록 함.
규모 : 전국에서 약 22개의 매장 보유
현재 전세계 50개국에서 900여개 하겐다즈 매장과
소매점에서 판매
_SLIDE_6_
기업present condition
하겐다즈 매장은 인천,경기,서울,부산에만
베스킨라빈스매장은 전국어디에나!!
전국 매장 분포도
2008년 말 기준
(단위: 억원)
출처 :
_SLIDE_7_
기업분석
`SWOT` …(skip)






베스킨라빈스,하겐다즈,경쟁구도,기업分析,아이스크림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