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브랜드마케팅,브랜드네이밍,마케팅전략(戰略) 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tnttour4 | tnttour.co.kr report

브랜드마케팅,브랜드네이밍,마케팅전략(戰略) 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tnttour4

본문 바로가기

tnttour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브랜드마케팅,브랜드네이밍,마케팅전략(戰略) 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2 20:22

본문




Download : 브랜드마케팅,브랜드네이밍,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1_
_SLIDE_2_
프로젝트 배경 및 goal(목표)
시장 상황 분석
시장 분석
3C 분석
SWOT 분석
브랜드 네이밍 전략(strategy)
Naming Spectrum
Name Positioning Map
Naming Direction
Concept
Keyword
네이밍 후보안
_SLIDE_3_
_SLIDE_4_
Before
남성 화장품의 구매도
남성들의 직접 구매 ` 여성들이 구매

After
직접 구매층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
업체들도 제품군을 점차 전文化(culture) , 세분화하며 수요층을 넓히는데 기여.
자신의 외모를 가꾸는 `그루밍족`이 늘어남에 따라
남성화장품 수요도 증가하고 있어 향후 남성 화장품 시장은 전망이 밝은 편.
_SLIDE_5_
최근 여성적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메트로섹슈얼리즘 트렌드가 부각,
국내 남성 화장품 시장의 성장세

기존의 남성 화장품 시장의
새로운 變化
_SLIDE_6_
메트로섹슈얼리즘

도시Metropolitan에 살고 있는 남성들이 패션, 미용, 인테리어, 요리 등
여성적 라이프 스타일에 관심을 기울이는 현상을 의미.

메트로섹슈얼리즘에서 말하는 남성은 겉치장에 신경 쓰지 않는다는
전통적인 관념에서 벗어나 외모를 가꾸는 데 신경을 씀.
동시에 내면적으로도 부드럽고 유약한 여성의 이미지를
긍정적으로 받아들임으로써 현대의 變化된 남성상을 반영함.

_SLIDE_7_
definition ;
피부가 느끼는 바다 에너지라는 컨셉의 전달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고
기억하기 힘든 네임으로 인해 소비자들이 인식하기 쉬운 새로운 네임의 필요.

goal(목표) ;
Re-naming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어필하여
남성 화장품 시장의 1등 브랜드로 발돋움하자!
_SLIDE_8_
_SLIDE_9_
_SLIDE_10_
_SLIDE_11_
_SLIDE_12_
회사명 : 소망화장품
대표 : 강석창
설립일 : 1992년 11월 10일
업종 …(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브랜드마케팅,브랜드네이밍,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9 )


브랜드마케팅,브랜드네이밍,마케팅전략(戰略) 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브랜드마케팅,브랜드네이밍,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브랜드마케팅,브랜드네이밍,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브랜드마케팅 브랜드네이밍 마케팅전략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브랜드마케팅,브랜드네이밍,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브랜드마케팅,브랜드네이밍,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브랜드마케팅,브랜드네이밍,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브랜드마케팅,브랜드네이밍,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브랜드마케팅,브랜드네이밍,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브랜드마케팅,브랜드네이밍,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브랜드마케팅,브랜드네이밍,마케팅전략(戰略) 사례(instance),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순서

브랜드마케팅,브랜드네이밍,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
Total 18,16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nttou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