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tour.co.kr CU편의점 기업analysis(분석) 과 CU 마케팅 SWOT.STP,4P전술analysis(분석) 및 CU 향후 마케팅 전술제안 > tnttour4 | tnttour.co.kr report

CU편의점 기업analysis(분석) 과 CU 마케팅 SWOT.STP,4P전술analysis(분석) 및 CU 향후 마케팅 전술제안 > tnttour4

본문 바로가기

tnttour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CU편의점 기업analysis(분석) 과 CU 마케팅 SWOT.STP,4P전술analysis(분석) 및 CU 향후 마케팅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8 15:50

본문




Download : CU편의점 마케팅전략 연구.docx





CU편의점 기업분석과 CU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CU 향후 마케팅 전략제안에 대해 총 18 페이지에걸쳐 다각적인 분석을하였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8. CU의 다양한 마케팅전략(strategy)
4. CU의 경영전략(strategy)

(2) Targeting (목표(目標)시장선정)


(1) 키덜트 마케팅
(2) Weakness (약점)

CU편의점 기업analysis(분석) 과 CU 마케팅 SWOT.STP,4P전술analysis(분석) 및 CU 향후 마케팅 전술제안
(4) Promotion (촉진전략(strategy))



(3) 差別(차별) 화 마케팅
(4) Threat (위협)
설명

11. conclusion(결론) 및 느낀점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6. CU STP전략(strategy) 분석
CU편의점 마케팅전략 연구-9808_01_.jpg CU편의점 마케팅전략 연구-9808_02_.jpg CU편의점 마케팅전략 연구-9808_03_.jpg CU편의점 마케팅전략 연구-9808_04_.jpg CU편의점 마케팅전략 연구-9808_05_.jpg
(1) Strength (강점)
9. 경쟁사들과의 마케팅전략(strategy) 비교
(1) Product (제품전략(strategy))
5. CU편의점 SWOT 분석

(3) 물류유통전략(strategy)

(3) Opportutiny (기회)
7. CU 마케팅믹스 4P전략(strategy)
1. CU편의점 기업紹介
2. CU의 경영목표(目標)
(1) 인적자원관리 전략(strategy)
(3) Positioning (포지셔닝)

10. CU 새로운 마케팅 전략(strategy)제안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CU편의점,CU,편의점,편의점 마케팅,패밀리마트,bgf리테일,gs25,세븐일레븐,cvs,위드미
순서
(3) Place (유통전략(strategy))
(2) 요일별 상품마케팅
(2) Price (가격전략(strategy))

Download : CU편의점 마케팅전략 연구.docx( 72 )


(4) 인지도상승 마케팅
CU편의점 기업analysis(분석) 과 CU 마케팅 SWOT.STP,4P전술analysis(분석) 및 CU 향후 마케팅 전술제안에 대해 총 18 페이지에걸쳐 다각적인 analysis(분석) 을하였습니다.






(2) 수직계열화 전략(strategy)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3. 국내편의점 시장상황분석
다.
Total 18,16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nttou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nttour.co.kr All rights reserved.